‘최강야구’ 유희관X니퍼트 앞세워 6연승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희관과 니퍼트가 등판한다.
6월 10일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대구고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명승부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최강 몬스터즈는 2023 봉황대기 우승 팀인 대구고 야구부와 경기를 치른다.
하지만 고교 야구 최강팀인 대구고의 막강한 전력에 몬스터즈도 바짝 긴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희관과 니퍼트가 등판한다.
6월 10일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대구고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명승부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최강 몬스터즈는 2023 봉황대기 우승 팀인 대구고 야구부와 경기를 치른다. 올 시즌 시작 후 최강 몬스터즈는 5전 5승의 승률 10할이라는 대기록 행진 중이다. 하지만 고교 야구 최강팀인 대구고의 막강한 전력에 몬스터즈도 바짝 긴장한다.
대구고에는 고등학생의 피칭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투수들이 즐비하다. 특히 2025 프로 야구 신인 드래프트 최대어로 평가받는 좌완 파이어볼러 배찬승과 최강 몬스터즈의 맞대결이 성사될 수 있을지 모두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 가운데, 대구고와의 경기에 유희관과 니퍼트의 등판이 예고됐다. 이들은 현역 시절 두산 베어스에서 ‘판타스틱 4’로 불리며 마운드를 든든하게 지켜냈던 바. 과연 유희관과 니퍼트가 대구고의 막강한 공격력을 잠재울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강소라, 3살 딸과 김연경 국대 은퇴식 직관 “영원한 캡틴 자랑스러워”
- 정영주 ‘선업튀’ 딸 김혜윤과 손하트 셀카 “우리 혜윤이 만나서 행운”
- 연하 킬러 송지효, 황희찬 첫 만남에 “내 스타일” 돌직구 플러팅 (런닝맨)
- 김승욱 “아들 며느리와 10년째 합가, 아래위층 분리돼있어” (동치미)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