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T셀파, ‘AI&에듀테크 콘서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가 지난 5일 광주광역시에서 진행한 첫 '천재 T셀파 AI&에듀테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T셀파의 첫 AI&에듀테크 콘서트는 'AI 디지털 교육 전환시대 교사가 만들어 나가는 미래교육'을 주제로 광주광역시, 전남·전북 지역의 초중고 학교 선생님들을 비롯해 AI·SW·디지털 선도학교의 교원, 시도교육청 선도 교사 등 AI 디지털교과서 및 미래교육을 준비하는 다양한 교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가 지난 5일 광주광역시에서 진행한 첫 ‘천재 T셀파 AI&에듀테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T셀파는 교육의 디지털 대전환 시대를 맞아 교육의 본질적 의미를 되돌아보고, 교육 현장에 빠르게 도입되고 있는 인공지능(AI) 활용 방안을 교사들과 함께 모색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마련했다.
T셀파의 첫 AI&에듀테크 콘서트는 ‘AI 디지털 교육 전환시대 교사가 만들어 나가는 미래교육’을 주제로 광주광역시, 전남·전북 지역의 초중고 학교 선생님들을 비롯해 AI·SW·디지털 선도학교의 교원, 시도교육청 선도 교사 등 AI 디지털교과서 및 미래교육을 준비하는 다양한 교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박성규 기자 exculpate2@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헐적 단식' 창시자 마이클 모슬리 시신 발견…그리스서 실종 나흘만
- 산산조각 난 동생 살점 줍는 소년…가자지구 유엔 학교서 무슨 일이
- ‘밀양 성폭행’ 피해자 측 “통화 녹취·판결문, 동의 없었다”
- 한국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는 어디?…교육·건강·경제 등 종합 1위
- 인생도 인간관계도 공들여야 '깊은 맛'
- '민희진, 하이브 떠나라' 국제 청원에 5만명 동참했다
- 유승민 “北풍선 격추 시켜야'…'생화학 공격해도 확성기 틀거냐”
- 아이유·소녀시대·빅뱅…北, 총까지 쐈던 대북 확성기 방송은
- 3번째 음주운전 걸린 40대…함께 탄 여성은 “내가 운전” 거짓말도
- 손님이 우유팩 휘두르자 가스총 쏜 편의점 사장…재판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