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지젤·닝닝, 카리나 시구하는 동안 부산 여행 즐겼나? "짧지만 사랑했다"
안소윤 2024. 6. 10. 06: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멤버 지젤과 닝닝이 부산 여행을 떠났다.
지젤은 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부산"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젤은 닝닝과 함께 부산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게시물을 본 닝닝은 "부산.. 짧았지만.. 사랑했당.."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그룹 에스파 멤버 지젤과 닝닝이 부산 여행을 떠났다.
지젤은 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부산"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젤은 닝닝과 함께 부산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부산의 한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거울 셀카를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남겼다.
해당 게시물을 본 닝닝은 "부산.. 짧았지만.. 사랑했당.."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날 에스파 카리나는 '2024 신한 SOL 뱅크 KBO리그' 롯데-SSG 더블헤더 2차전에 시구자로 참석하기 위해 부산 사직구장을 찾았다. 에스파는 지난달 27일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톱男배우와 내연관계. 낙태도 했다”..서아람 소름끼치게 한 의뢰인
- 서동주 “이혼 당시 뿌듯해서 썼는데..韓서 실검1위, 난리났더라”
- “'그때 그 사람' 주인공 나훈아 맞아”..심수봉, 솔직 고백
- 정호근·김주연·김주영, 연예인 삶 뒤로하고 무속인 된 스타 (프리한닥터)…
- 한소희, 목·가슴 가득 덮은 타투..범접불가 독보적 퇴폐美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