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프라, 강렬한 스타일의 포르멘터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아트(Seat)의 고성능 브랜드이자 강렬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쿠프라(Cupra)가 브랜드의 주력 크로스오버 모델인 포르멘토(Formentor)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르멘토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동시에 공개된 레온(Leon)의 페이스리프트 모델과 같이 더욱 대담하고 강렬한 스타일을 통해 쿠프라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실제 새롭게 공개된 포르멘토는 더욱 대담한 전면 디자인을 과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욱 강렬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시선 집중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지속가능성 더해
이번에 공개된 포르멘토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동시에 공개된 레온(Leon)의 페이스리프트 모델과 같이 더욱 대담하고 강렬한 스타일을 통해 쿠프라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실제 새롭게 공개된 포르멘토는 더욱 대담한 전면 디자인을 과시한다. 과거의 프론트 그릴과 바디킷의 에어 인테이크가 분리된 디자인을 탈피하고, 거대한 에어 인테이크를 차량 전면에 배치한다.
실내 공간은 기존의 구성을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더욱 큼직한 디스플레이 패널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터치 인터페이스의 확대 적용으로 편의성을 높인다.
더불어 실내 공간은 직관적인 디지털 클러스터, 스포티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티어링 휠과 시트, 공간 구성 등을 더해 도로 위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강조하는 모습이다.
특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개발된 포르멘토 e하이브리드는 1.5L 가솔린 터보 엔진과 강력한 전기 모터를 통해 204마력, 272마력을 내며 넉넉한 전기 주행 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쿠프라는 브랜드 라인업에 대담한 스타일의 적용은 물론이고 포뮬러 E 등 다양한 대외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역동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autolab@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헐적 단식' 창시자 마이클 모슬리 시신 발견…그리스서 실종 나흘만
- 산산조각 난 동생 살점 줍는 소년…가자지구 유엔 학교서 무슨 일이
- ‘밀양 성폭행’ 피해자 측 “통화 녹취·판결문, 동의 없었다”
- 한국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는 어디?…교육·건강·경제 등 종합 1위
- 인생도 인간관계도 공들여야 '깊은 맛'
- '민희진, 하이브 떠나라' 국제 청원에 5만명 동참했다
- 유승민 “北풍선 격추 시켜야'…'생화학 공격해도 확성기 틀거냐”
- 아이유·소녀시대·빅뱅…北, 총까지 쐈던 대북 확성기 방송은
- 3번째 음주운전 걸린 40대…함께 탄 여성은 “내가 운전” 거짓말도
- 손님이 우유팩 휘두르자 가스총 쏜 편의점 사장…재판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