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업튀’ 작감배, 대만 간 변우석 대신 이승협 콘서트 헤쳐모여! 허형규→ 송지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플라잉 이승협의 콘서트에 tvN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 제작진과 배우들이 함께 한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7~9일 서울 광진구에서 '2024 엔플라잉 라이브-하이드 아웃' 콘서트가 열린 가운데, '선업튀' 역전의 용사들이 뭉쳤다.
이승협은 9일 자신의 채널에 '선업튀' 이시은 작가, 윤종호, 김태엽 감독, 배우 송지호, 허형규 등 콘서트장을 찾은 반가운 손님들 사진과 함께 "와주셔서 고마워요"라며 인삿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엔플라잉 이승협의 콘서트에 tvN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 제작진과 배우들이 함께 한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7~9일 서울 광진구에서 ‘2024 엔플라잉 라이브-하이드 아웃’ 콘서트가 열린 가운데, ‘선업튀’ 역전의 용사들이 뭉쳤다.
이승협은 9일 자신의 채널에 ‘선업튀’ 이시은 작가, 윤종호, 김태엽 감독, 배우 송지호, 허형규 등 콘서트장을 찾은 반가운 손님들 사진과 함께 “와주셔서 고마워요”라며 인삿글을 올렸다.

콘서트장을 찾은 스태프와 출연진은 극중 이클립스의 리더 백인혁 역을 소화한 이승협의 본업 가수 무대를 축하했다.
특히 ‘선업튀’ 방송 내내 류선재(변우석 분)와 임솔(김혜윤 분)의 목숨을 위협했던 김영수 역 허형규는 해맑은 얼굴로 관중에 섞여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친절하게 패러디한 ‘승협 업고 튀면 무거워’라는 응원 머리띠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선업튀’는 종영 이후 출연진들이 모두 스타덤에 오르며 인기를 만끽 중이다. 아시아 팬미팅에 나선 변우석은 8일 대만 팬들과의 만남을 마치고 오는 7월까지 팬미팅을 이어간다.
이승협은 엔플라잉 콘서트를 진행 중이며, 김혜윤은 화보 촬영을 위해 8일 인도네시아 발리로 출국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권상우 “결혼하고 ♥손태영 돈 10원 한 푼도 쓴 적 없어”..손태영 “쓰지 말고 모아두라고”(뉴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
- “사나이 중의 사나이”라고 칭찬했는데…대선배 진성에게 불똥 튄 ‘민폐’ 김호중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이벤트에선 어김없이 터지는 눈물…용산에서 운 변우석, 대만에서도 울었다
- 김계란 교통사고 ‘수술 불가피’…“어깨 골절=하체 떡상 증명할 것”
- 줄리엔강♥제이제이, 억소리 나는 크루즈 신혼여행..“미래 도시 같아”
- ‘선한’ 영향력 임영웅, 광고시장에선 ‘막강’ 영향력[SS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