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첫 예능” 뉴진스 ‘1박2일’ 출격, 불만쟁이 딘딘도 녹았다[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의 등장에 '1박2일' 멤버들이 녹아내렸다.
6월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강원도 철원군에서 펼쳐지는 여섯 멤버와 뉴진스의 특별한 배틀이 그려졌다.
특히 '1박2일' 멤버들이 "좀 봐줄까"라며 도발했지만, 뉴진스 멤버들은 흔들리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뉴진스의 등장에 '1박2일' 멤버들이 녹아내렸다.
6월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강원도 철원군에서 펼쳐지는 여섯 멤버와 뉴진스의 특별한 배틀이 그려졌다.
오랜만에 아이돌 그룹 흥청망청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여행 둘째 날 아침 일찍부터 메이크업을 하고 뽀샤시한 모습으로 배틀을 펼칠 손님맞이에 나섰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유명한 아이돌 그룹'이라는 힌트의 정체는 바로 뉴진스였고, 여섯 멤버는 뉴진스의 깜짝 등장에 입을 가린 채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딘딘은 "진짜야? 미쳤나 봐"라며 경악하더니 "메이크업 좀 지워달라"며 수치스러움을 표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민지는 "가장 보고 싶었던 멤버가 있었냐"는 물음에 "문세윤 선배님"이라고 답했다. 이에 문세윤은 "다 나와"라고 외치며 멤버들을 제치고 앞으로 가 웃음을 안겼다.
또 민지는 "저희 멤버들도 지상파 예능이 처음이다. 그래서 엄청 긴장을 많이 하고 잘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많은 분들이 계시니까 재밌게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나왔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김종민은 "언제부터 '1박2일'을 봤냐"고 물었다. 이에 뉴진스 멤버들은 "가능한!"이라며 김종민의 레전드 짤을 언급했고, 김종민은 뿌듯해하며 "가능한!"이라고 화답해 멤버들을 웃게 했다.
본격적인 배틀 시작에 앞서 뉴진스는 작전 회의를 펼치며 게임 준비에 나섰다. 특히 '1박2일' 멤버들이 "좀 봐줄까"라며 도발했지만, 뉴진스 멤버들은 흔들리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배틀은 팀워크 게임이었다. 하나의 제시어를 듣고 모든 멤버들이 같은 포즈를 취해야 하는 룰.
이날 다니엘이 계속해 다른 동작을 취한 가운데, 상대 팀 딘딘은 "아니다. 맞았다"며 다소 당황스러운 관대함을 보였다. 항상 판정에 대해 불만을 표출했던 딘딘의 마음이 갑자기 넓어진 것. 심지어 딘딘은 "한 문제당 100점 하자"며 자비를 베풀어 웃음을 안겼다.
뉴진스는 '1박2일'의 트레이드 마크인 복불복 게임에도 도전했다. 가장 먼저 식초 요구르트 복불복에 나선 해린은 한 입을 먹더니 "식초인가? 괜찮은 것 같은데"라고 반응했다. 하지만 해린이 고른 요구르트에는 식초가 들어 있었고, 나머지 멤버들은 맛을 보자마자 경악했다. 알고 보니 해린이 신 음식에 강했던 것.
이에 김종민은 "예능에서는 이렇게 드셔야 된다"고 말하며 요구르트를 원샷하더니 그대로 뱉어내는 리액션으로 멤버들을 쓰러지게 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강소라, 3살 딸과 김연경 국대 은퇴식 직관 “영원한 캡틴 자랑스러워”
- 정영주 ‘선업튀’ 딸 김혜윤과 손하트 셀카 “우리 혜윤이 만나서 행운”
- 연하 킬러 송지효, 황희찬 첫 만남에 “내 스타일” 돌직구 플러팅 (런닝맨)
- 김승욱 “아들 며느리와 10년째 합가, 아래위층 분리돼있어” (동치미)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