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잘생기면 싸우다가도 화 풀리냐고? 더 짜증나던데" ('nofilterTV')

최지연 2024. 6. 10. 00: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필터티비' 배우 고소영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나영은 "우리 집에 고소영 언니 온다고 물어보고 싶은 거 알려달라고 했더니 진짜 제일 많은 질문이 이거였다"라며 "장동건 님처럼 잘생긴 미남이랑 살면 싸워도 얼굴 보고 화가 금방 풀린다는 말이 사실인가요?"라고 물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필터티비' 영상

[OSEN=최지연 기자] '노필터티비' 배우 고소영이 입담을 뽐냈다.

9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춘천 고소영..고소영 만나다! 고소영의 여행 그리고 인생 찐템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나영은 “우리 집에 고소영 언니 온다고 물어보고 싶은 거 알려달라고 했더니 진짜 제일 많은 질문이 이거였다"라며 "장동건 님처럼 잘생긴 미남이랑 살면 싸워도 얼굴 보고 화가 금방 풀린다는 말이 사실인가요?”라고 물었다.

'노필터티비' 영상

이에 고소영은 질색하며 “그런 거 너무 많이 물어본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자다가 딱 일어났을 때 옆에 장동건 누워 있으면 어때? (이런 질문)”이라고 말했다.

고소영은 이어 “결혼하면 그냥 그런게 뭐 새롭게 느껴지거나 이러진 않는다"며 “싸우면 똑같다. 잘생긴 얼굴 때문에 화가 풀리고 이런 거는 (없다) 잘생겼는데 말 안 들으면 더 짜증이 나는 거야”라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팬들은 "소영언니는 새침해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되게 성격 인간적인듯...", "리즈시절 솔직하고 털털하고 발람함으로 인기가 많으셨는데 여전히 변함이 없네요 고소영 배우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nofilterTV' 영상

walktalkuniqu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