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얼마나 준비하라고요?" 이동휘, 홍진경X조세호X남창희에 당했다! ('찐천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찐천재' 배우 이동휘가 내기에 졌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대낮부터 4차까지 놀아재끼는 홍진경과 아이들(이동휘,조세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홍진경과 남창희는 조세호와 이동휘를 급 약속자리에 불러 하루를 보냈다.
조세호는 이동휘를 보며 "동휘는 사실 얼마 전에 우리 채널에도 나와 줬다. 이제 우리 패밀리다"라고 친근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찐천재' 배우 이동휘가 내기에 졌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대낮부터 4차까지 놀아재끼는 홍진경과 아이들(이동휘,조세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홍진경과 남창희는 조세호와 이동휘를 급 약속자리에 불러 하루를 보냈다. 조세호와 이동휘는 촬영인 줄 모르고 와 웃음을 안겼다.
조세호는 이동휘를 보며 “동휘는 사실 얼마 전에 우리 채널에도 나와 줬다. 이제 우리 패밀리다”라고 친근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들은 가는 곳마다 밥값, 물건 값 등 마지막까지 문제를 맞추지 못하는 사람이 전액을 내는 내기 퀴즈를 하기로 했다.
이후 한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모자를 고른 뒤 벌어진 내기 퀴즈. 조세호는 “지난 2월 한국과 65년 만에 외교 관계를 수립한 국가는?”이라는 질문에 '쿠바'를 외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이동휘는 “죄송한데 제 몰래 카메라냐? 너무 바로 맞췄다”라고 의심, 남창희까지 다음 문제의 정답을 맞추자 "나 덤터기 씌우려고 그런 거 아니냐"고 제작진에게 의혹을 제기했다.
이를 본 팬들은 "핑계고와 찐천재의 세계관이 합해진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문제 잘맞춰서 놀람 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공부왕 찐천재' 영상
walktalkuniqu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