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가 여길 왜 와"…불신과 의심 속, 뉴진스 등장 [1박 2일]

강다윤 기자 2024. 6. 9. 1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1박 2일 시즌4'. / KBS 2TV '1박 2일 시즌4'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1박 2일' 멤버들과 뉴진스가 첫 만남을 가졌다.

9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원도 철원군에서 펼쳐지는 여섯 멤버와 뉴진스의 특별한 배틀이 그려졌다.

KBS 2TV '1박 2일 시즌4'. / KBS 2TV '1박 2일 시즌4' 방송 캡처

이날 '1박 2일' 멤버들은 아이돌 그룹 '흥청망청'으로 변신하기 위해 보컬 연습과 피부 관리 등 나름의 노력을 다했다. 아침 일찍부터 메이크업을 받기도 했다.

이후 멤버들은 배틀을 펼칠 손님맞이에 나섰다. 노란 유채꽃이 아름답게 흐드러진 가운데 멤버들을 저 멀리서 자신들을 찾아 걸어오는 네 명의 소녀들을 발견했다.

이들을 살펴보던 문세윤은 "셀럽파이브는 아니겠지"라며 의심을 드러냈다. 김종민 또한 "인순이 선배님인가? 골든걸스?"라며 아이돌 그룹임을 믿지 않았다.

이 가운데 나인우만이 "뉴진스, 뉴진스다. 진짜다. 나 믿어봐라. 나 몽골리안 시력"이라며 정체를 파악했다. 그러나 딘딘은 "뉴진스가 여기를 왜 오냐"라고 강력한 불신을 드러냈다. 하지만 놀랍게도 '1박 2일' 멤버들을 찾은 아이돌 그룹은 나인우의 말대로 뉴진스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