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15kg 감량하고 영국 런던行…“비율 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영국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영국 여행 중 흰색 오버핏 자켓에 청바지를 매치한 한지혜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앞서 한지혜는 영국 런던에서 동료 배우 엄지원, 오윤아와 여행 중임을 밝힌 바 있다.
한지혜는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육아에 매진하며 다이어트 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배우 한지혜가 영국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9일 오후 한지혜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영국 여행 중 흰색 오버핏 자켓에 청바지를 매치한 한지혜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한지혜는 작은 얼굴과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지혜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모델 출신 다운 피지컬에 보는 팬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앞서 한지혜는 영국 런던에서 동료 배우 엄지원, 오윤아와 여행 중임을 밝힌 바 있다.
한편, 한지혜는 2010년 6살 연상의 검사와 결혼했으며 결혼 11년 만에 딸 윤슬 양을 낳아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한지혜는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육아에 매진하며 다이어트 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출산 후 다이어트로 15kg을 감량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skywould5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