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황희찬 공항패션→유니폼 내돈내산 “18만원 정품”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지석진이 황희찬 유니폼을 구매했다.
6월 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황희찬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제3회 황희찬 배 풋살 런닝컵'이 전파를 탔다.
앞서 진주목걸이와 봇짐으로 황희찬의 공항패션을 따라했던 지석진은 황희찬 유니폼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이 의아해하자 지석진은 "이거 정품이다"며 18만 원짜리 유니폼이라고 핏대를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지석진이 황희찬 유니폼을 구매했다.
6월 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황희찬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제3회 황희찬 배 풋살 런닝컵'이 전파를 탔다.
앞서 진주목걸이와 봇짐으로 황희찬의 공항패션을 따라했던 지석진은 황희찬 유니폼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이 의아해하자 지석진은 "이거 정품이다"며 18만 원짜리 유니폼이라고 핏대를 세웠다.
김종국 역시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에게 유니폼을 3회 연속 협찬받은 상황. 이에 유재석은 "김감독(김종국)은 김민재 선수가 보내준 거고, 이거는 산 거다. 심지어 형이 산 게 아니라 스타일리스트가 산 것"이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단발머리 차범근으로 변신했다. 지석진, 하하 팀의 수장인 유재석은 "어쩌다 보니까 이 두 사람을 데리고 있는데 오늘 결단낼 것"이라고 선전포고를 날려 두 사람을 당황케 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김승욱 “아들 며느리와 10년째 합가, 아래위층 분리돼있어” (동치미)
- 장영란, 1200억대 재벌집 찾아가 명품 구경 “혹시 사기꾼 아니죠” 과감(A급장영란)
- 오윤아 민소매+체인 목걸이 힙한 패션‥울적해서 파리로 훌쩍 “기분 좋아지자”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대니구 “부모님 연대 동기, 母 미국 대학교수”→인종차별 아픔 고백(나혼산)[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