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1박 2일’, 황희찬 ‘런닝맨’ 출격…주말 예능 최강자 결정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연경, 황희찬부터 그룹 뉴진스까지, 각 분야 대표 스타들의 주말 예능 총출동이 전개되는 날이다.
오늘(9일) 오후, 지상파 주말 예능 프로그램에 각 분야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하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어 오후 6시 10분에는 KBS2 '1박 2일 시즌4'에 그룹 뉴진스가 출연한다.
'1박 2일'과 방송 시간대가 겹치는 SBS '런닝맨'에는 축구 국가대표 선수 황희찬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경, 황희찬부터 그룹 뉴진스까지, 각 분야 대표 스타들의 주말 예능 총출동이 전개되는 날이다.
오늘(9일) 오후, 지상파 주말 예능 프로그램에 각 분야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하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는 배구선수 김연경이 출연한다. 김연경은 어제(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가대표 은퇴식 경기를 치른 후, 오늘 ‘사당귀’에 출연하여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이어 오후 6시 10분에는 KBS2 ‘1박 2일 시즌4’에 그룹 뉴진스가 출연한다. 이는 뉴진스의 첫 공중파 예능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된 선공개 영상에서 ‘1박 2일’ 멤버들과의 배틀 상대로 등장한 뉴진스는 “이렇게 바보들같이 등장하는 거 맞아?”라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1박 2일’ 멤버들은 “뉴진스가 여길 왜 와”라며 의아해하다가, 뉴진스와 마주친 후 “진짜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로 인해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1박 2일’과 방송 시간대가 겹치는 SBS ‘런닝맨’에는 축구 국가대표 선수 황희찬이 출연한다. ‘런닝맨’ 멤버들은 앞서 ‘풋살 런닝컵’을 진행하며 황희찬과 꾸준히 친목을 다져왔다. 제2회 ‘풋살 런닝컵’ 개최 당시 황희찬이 축전 영상을 보내오기도 했던 만큼, 이번 출연은 팬들에게도 큰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황희찬은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경기 전 몸보신을 하고, 직접 풋살 특별 훈련을 진행하며 전력을 다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런닝맨’은 오늘 특별 편성으로 평소보다 이른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일요일 오후,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출연하는 주말 예능 프로그램들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주말 끝자락,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지용, 카이스트 교수 되다...26년까지 기계공학과 초빙교수 임용 (공식) - MK스포츠
- SM, 일본발 루머 강력 대응 “‘NCT 쟈니·해찬 성매매·마약 사실무근’” - MK스포츠
- 효민, 35세 맞아? 짧아도 너무 짧은 원피스 입고 파리 여행 - MK스포츠
- “새 호텔 새 수영장 새 비키니” 산다라박, ‘남사친’ 정일우 앞 “내가 제일 잘 나가” - MK스
- ‘스승’ 故유상철 감독 3주기, ‘제자’ 이강인은 잊지 않았다…“존경하는 스승님, 보고 싶습
- 박찬호 ‘안타 치고 선취점까지’ [MK포토] - MK스포츠
- 이범호 감독 ‘초반 분위기는 가져왔어’ [MK포토] - MK스포츠
- 경기 지켜보는 이범호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나성범 ‘선취 2타점 3루타로 앞서간다’ [MK포토] - MK스포츠
- 벼랑 끝 ‘만리장성’ 중국, 희망 생겼다? ‘유럽 1부 출신’ 리레이 합류…“전세를 뒤집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