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회 앞둔 '히어로는' 장기용, 마지막 타임슬립...천우희 구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이 모두를 살리고 히어로가 될 수 있을지 최종회에 눈길이 쏠린다.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측은 최종회 방송을 앞둔 9일, 도다해(천우희 분)를 구하기 위해 최후의 타임슬립을 준비하는 복귀주(장기용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이 모두를 살리고 히어로가 될 수 있을지 최종회에 눈길이 쏠린다.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측은 최종회 방송을 앞둔 9일, 도다해(천우희 분)를 구하기 위해 최후의 타임슬립을 준비하는 복귀주(장기용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복귀주의 운명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복귀주의 달라진 분위기를 감지한 도다해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더한다. 불길한 예감에 복귀주를 꼭 붙잡은 도다해와 따뜻한 미소로 안심시키는 그의 모습이 더없이 애틋하다. 복귀주를 붙잡지 못하고 남겨진 도다해의 불안한 얼굴은 이들에게 다가온 운명의 시간을 예고한다.
과거에서 도다해를 구하기 위한 노력을 쏟는 복귀주의 모습도 흥미롭다. 13년 전 화재 현장 기록을 살피는 복귀주. 무언가를 찾는 그의 손길이 다급하기만 하다. 이어진 사진 속 산소통을 멘 복귀주의 얼굴이 비장하다. 복귀주가 도다해를 구해낼 방법을 찾고 구해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제작진은 “오늘(9일) 방송되는 최종회에서는 도다해를 구하기 위한 복귀주의 마지막 타임슬립이 그려진다. ‘끝인 것처럼 보여도 항상 그 다음이 있다’라는 복귀주의 말처럼 그가 도다해를 구하고 가족의 곁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최종회는 오늘(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JT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이윌, '20억의 남자' 됐다... 태연→블랙핑크 이어 '빌리언스 실버 클럽' 입성
- ‘용감한형사들3’ 母 죽이고 동생 결박한 子…빚 400만 원에 패륜 범죄
- 손헌수, 임밍아웃 "박수홍 2세와 동갑...성별은 '6시내고향'에서 공개" (행복해다홍)
- 카리나 "혜리 첫인상? 연예인 보는 듯...얼굴 너무 작아" [종합] (혤스클럽)
- 장대일, '축구 국가대표→건설 근로자'... "동업자 배신에 1년간 폐인 생활" ('특종세상')
- '싱글맘' 정가은, 의류사업 정리 "행복했던 순간들 많았는데.. 그만두니 가슴 아파"
- 박나래 "장도연에 질투 느껴...개그 타율이 달라" (내편하자3)
- 박명수, 얼굴 천재 ‘차은수’로 뽐낸 치명美..."잘생긴 게 죄"(채널훈훈)
- '결혼 선배' 전미도 "지성이랑 대화하고 나면 쓰레기된 것 같아" (문명특급)
- 지상렬, 53세 솔로의 짠내 근황 "혼자 살아서 입맛 없어" (다시갈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