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범석vs곽범, 오늘 동갑내기 ‘1:1 케이지 데스매치’ (뭉찬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뭉쳐야 찬다3' 재창단 프로젝트 '드래프트 47' 참가자들이 피할 수 없는 '데스매치'를 펼친다.
9일 방송되는 '뭉쳐야 찬다3'에서는 '드래프트 47' 참가자들이 탈락을 걸고 '1:1 케이지 데스매치'를 치른다.
상대 지목권을 두고 펼쳐진 '요요 테스트'에서 115단계를 통과하며, '드래프트 47' 참가자 중 허민호에 이어 2위를 차지한 홍범석은 '1:1 케이지 데스매치'에서 두 번째로 상대를 지목할 권한을 가지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되는 '뭉쳐야 찬다3'에서는 '드래프트 47' 참가자들이 탈락을 걸고 '1:1 케이지 데스매치'를 치른다.
제작진에 따르면 좁은 케이지 속 작은 골대를 놓고 펼쳐지는 축구 대결로 생존과 탈락이 결정된다. 대결에서 지면 바로 탈락하는 '1:1 케이지 데스매치'는 처음으로 탈락자가 발생하는 대결이자, 둘 중 하나는 반드시 탈락하게 되는 만큼 격렬한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과연 생존과 자존심을 건 싸움에서 누가 살아남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피지컬100 시즌2' 준우승자이자 세계소방관대회에서 아시아 최초로 챔피언을 달성한 홍범석이 데스매치 상대로 동갑내기 코미디언 곽범을 지목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외에도 '어쩌다벤져스' 득점왕 출신의 임남규는 오디션에서 본인을 언급했던 '솔로지옥2'에 출연한 선출 최종우를 선택해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경기가 펼쳐진다. 이어 '카바디 국가대표' 이장군과 격투기 선수 고석현이 역대급 피지컬 대결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경기가 속출할 예정이다.
방송은 9일 저녁 7시 1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할아버지 됐다…조카 우승희 만삭 사진→출산 [DA★]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언더붑 자태 깜짝…파격 비키니 [DA★]
- 안영미 “남편과 스킨십 불만족, 커플 올누드 화보 찍고파” 출산 후 더 응큼 (미우새)
- 20기 정숙·영호, 돌발 뽀뽀 “내 입술 촉촉해?” 후기 요구→경악 (나는 솔로)
- '끝까지 남 탓' 클린스만 "손흥민-이강인 싸워서 탈락"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