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모녀, 불국사 겹벚꽃길 여행…'인생샷' 두고 티격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이효리와 그의 모친이 경주 불국사를 방문한다.
오늘(9일) 방송하는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에서는 경주 불국사를 찾는 두 사람의 모습이 나온다.
이효리와 엄마가 처음으로 '단둘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그린 로드무비 형식의 모녀 에세이 프로그램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3회는 오늘(9일) 밤 9시 10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방송인 이효리와 그의 모친이 경주 불국사를 방문한다.
오늘(9일) 방송하는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에서는 경주 불국사를 찾는 두 사람의 모습이 나온다. 불국사 앞 겹벚꽃 명소이자 소셜미디어에서 유명한 인생 사진 단골 장소로 알려진 불국공원에 들른 두 사람은, 서로의 인생 사진 찍어주기에 도전한다.
이효리는 다채로운 각도로 열의를 불태우며 엄마의 사진을 찍어주었지만, 엄마는 의욕과 다르게 초점이 맞게 찍거나 겹벚꽃 나무에 가려진 사진을 계속 찍어 결국 이효리가 언성을 높이게 된다는 후문이다.
"사진은 한 번이면 충분하다"라는 엄마와 소셜미디어에 올릴 이른바 '인생샷'을 위해 계속해서 사진을 찍는 이효리의 모습은 많은 모녀 시청자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효리와 엄마가 처음으로 '단둘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그린 로드무비 형식의 모녀 에세이 프로그램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3회는 오늘(9일) 밤 9시 10분에 방송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뷔 14주년' 인피니트, 오늘 팬송 '플라워' 발매…7시엔 라이브 방송
- 에이티즈, 美 '켈리 클락슨 쇼' 첫 출연…'워크' 무대 한다
- '베일드 뮤지션' 화곡동 청개구리, 이제는 '최충현'…11일 정식 데뷔
- [EN:박싱]각성한 에스파의 아름답고도 공포스러운 '코즈믹 호러'
- [EN:박싱]"에스파, '와, 이걸 이렇게 부르네?' 하는 순간 많았죠"
- [현장EN:]韓中 너머 세계로…웨이션브이 "우리는 밝고 웃긴 팀"
- [EN:박싱]'걸스 네버 다이' MV 속 서울은, 외진 곳의 어떤 모습
- [EN:박싱]트리플에스 '어셈블 24', 소녀에게 용기와 위로를
- 에스파도 못 구한 '아마겟돈' CDP 앨범, 10일 3차 예약판매
- 6월 8일은 웨딩 데이…김규백-송승현-윤지유 각각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