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야 울지마' 변우석, 타이완 팬들 만나 감격의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이 타이완 첫 팬미팅에 나서 팬들의 사랑에 감격하며 눈물을 흘렸다.
변우석은 지난 8일(현지시각) 타이베이 아시아 투어 팬미팅 'SUMMER LETTER'를 진행, 팬들을 만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변우석은 팬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감동해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변우석은 오는 15일 태국 방콕, 22일 필리핀 마닐라, 2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30일 싱가포르에서 현지의 팬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우석은 지난 8일(현지시각) 타이베이 아시아 투어 팬미팅 'SUMMER LETTER'를 진행, 팬들을 만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과거 사진 따라하기, 모델 워킹 선보이기 등을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선재 업고 튀어 OST '소나기'를 비롯해 '그랬나봐', '러브홀릭' 등을 선곡해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도 뽐냈다.
변우석은 팬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감동해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팬미팅 전 SNS 라이브 방송에는 짧은 시간 동안 26만명 이상이 시청했다.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변우석은 오는 15일 태국 방콕, 22일 필리핀 마닐라, 2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30일 싱가포르에서 현지의 팬들을 만난다. 오는 7월 6일과 7일에는 서울에서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노향 기자 merry@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은 달라도 씀씀이는 비슷… "최상위층 소비↓ 하위층↑" - 머니S
- 동거 연인 폰에 지문 등록 '2억 인출'… 징역 1년6개월 - 머니S
- "메추리알 껍데기 나왔어요" 음식 먹어놓고 환불 요구 - 머니S
- 배달앱 '주문 많은 순' 알고 보니 조작… 광고업체 대표 유죄 - 머니S
- '의리남' 유재석, 김연경 은퇴식 참석… "축제 같다" - 머니S
- 다시 '中·日' 간다… 해외 상륙 본격화한 국내 게임사들 - 머니S
- 샌디에이고 김하성, 이틀 연속 '홈런포'… 애리조나전 '3점 홈런' 쾅 - 머니S
- 北 오물풍선 30여개 날아와… "종이 등 폐기물로 확인" - 머니S
- 금리 인하 물 건너가나… 美일자리 늘자 인상론 꿈틀 - 머니S
- 육아휴직 쓰기 편한 대기업, 눈치 보이는 중소기업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