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0주년’ 정모, 데뷔 후 첫 리메이크 도전…신곡 ‘아스피린’ 티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 정모가 데뷔 후 첫 리메이크에 도전한다.
신곡 '아스피린'은 지난 1995년 발매된 록 밴드 GIRL의 데뷔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앞서 홍대광, 딕펑스, 나무, 유회승, 윤딴딴, 양요섭 등의 가수들이 리메이크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데뷔 후 첫 리메이크 음원에 도전하는 정모가 자신만의 감성으로 대중들을 물들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정모의 신곡 '아스피린'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싱어송라이터 정모가 록 명곡 ‘아스피린’ 재해석 나선다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 정모가 데뷔 후 첫 리메이크에 도전한다.
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모의 신곡 ‘아스피린’의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레트로한 분위기의 비디오 대여점에서 신곡 ‘아스피린’의 비디오를 꺼내 재생시키는 듯한 장면으로 추억 속의 음악을 다시 우리 곁으로 되돌린다는 의미를 담아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곡 ‘아스피린’은 지난 1995년 발매된 록 밴드 GIRL의 데뷔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앞서 홍대광, 딕펑스, 나무, 유회승, 윤딴딴, 양요섭 등의 가수들이 리메이크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록 밴드 트랙스의 기타리스트로 데뷔한 정모는 본격적인 솔로 시작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은 다수의 자작곡을 발매하고 있으며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았다. 데뷔 후 첫 리메이크 음원에 도전하는 정모가 자신만의 감성으로 대중들을 물들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정모의 신곡 ‘아스피린’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결혼하고 ♥손태영 돈 10원 한 푼도 쓴 적 없어”..손태영 “쓰지 말고 모아두라고”(뉴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
- “사나이 중의 사나이”라고 칭찬했는데…대선배 진성에게 불똥 튄 ‘민폐’ 김호중
- 비오는 웨딩데이…김보라·윤지유·송승현, 연예계 부부 3쌍 탄생
- 줄리엔강♥제이제이, 억소리 나는 크루즈 신혼여행..“미래 도시 같아”
- 아낌없이 주는 ‘캡틴’ 손흥민, 황희찬 성화에 화끈한 팬 서비스…타이즈 빼고 다 벗어줬다[SS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
- 김계란 교통사고 ‘수술 불가피’…“어깨 골절=하체 떡상 증명할 것”
- 선미, ‘벌룬 인 러브’ 컨셉포토 공개…데뷔 첫 청순 스타일링 “완벽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