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열살 연하 남편과 신행 추억… "한국에 왔어요"
정영희 기자 2024. 6. 9. 1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배우 한예슬이 한국에 돌아온 뒤 신혼여행을 회상했다.
9일 한예슬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신혼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바다 위 요트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으로 비키니를 입고 있다.
이후 공개 연애를 3년 동안 이어온 한예슬은 최근 연인과 혼인신고 소식을 알리고 신혼여행을 떠났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배우 한예슬이 한국에 돌아온 뒤 신혼여행을 회상했다.
9일 한예슬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신혼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 여행 사진이 너무 많아서 차근차근 열심히 올릴게요, 저는 이미 한국에 도착해 있답니다"라는 글도 적었다.
사진 속 한예슬은 바다 위 요트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으로 비키니를 입고 있다. 늘씬한 몸매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예슬은 2021년 SNS를 통해 10세 연하의 남자 친구와 교제 사실을 공개했다. 이후 공개 연애를 3년 동안 이어온 한예슬은 최근 연인과 혼인신고 소식을 알리고 신혼여행을 떠났다.
정영희 기자 chulsoofriend@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머니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연봉은 달라도 씀씀이는 비슷… "최상위층 소비↓ 하위층↑" - 머니S
- 동거 연인 폰에 지문 등록 '2억 인출'… 징역 1년6개월 - 머니S
- 배달앱 '주문 많은 순' 알고 보니 조작… 광고업체 대표 유죄 - 머니S
- 금리 인하 물 건너가나… 美일자리 늘자 인상론 꿈틀 - 머니S
- 다시 '中·日' 간다… 해외 상륙 본격화한 국내 게임사들 - 머니S
- '손태영♥' 권상우 "유튜브 수익 한 푼도 손 안대" - 머니S
- "메추리알 껍데기 나왔어요" 음식 먹어놓고 환불 요구 - 머니S
- 美 액트지오 '법인 자격' 논란… 석유공사 "세금 체납일 뿐" - 머니S
- [S리포트] 삼성·SK에 찾아온 위기… 이재용·최태원의 극복 전략은 - 머니S
- '의리남' 유재석, 김연경 은퇴식 참석… "축제 같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