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음료 마시면 기부까지"…더벤티, '벤텐데이'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벤티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벤텐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매월 10일에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한 후 10주년 뱃지를 획득하면 누적된 뱃지 개수만큼 고객의 이름으로 더벤티가 대신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션 하나 당 500원씩 옥스팜 코리아에 최종 기부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벤티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벤텐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매월 10일에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한 후 10주년 뱃지를 획득하면 누적된 뱃지 개수만큼 고객의 이름으로 더벤티가 대신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2월까지 매달 10일 더벤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미션이 공개된다. 미션은 공개일부터 종료일인 12월 16일까지 완료할 경우 10주년 기념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6월 벤텐데이에는 지난 달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와 협업해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 것에 맞춰 특별히 신메뉴를 활용한 미션을 준비했다. 여름 시즌 음료 몬스터 3종 중 하나 이상을 더벤티 앱 픽업오더로 구매하면 뱃지를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10주년 뱃지는 개당 500원씩 기부금으로 적립돼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의 이름으로 옥스팜 코리아에 최종 기부된다.
이외에도 캠페인 기간 중 총 10개의 미션을 수행해 뱃지를 모두 획득한 고객에게는 더벤티 리워드 쿠폰 1만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더벤티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음료를 알리는 동시에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쉬운 미션을 준비했다”며 “색다른 더벤티 음료도 맛보고 기부까지 할 수 있는 특별한 미션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중·일 여성 ‘성폭행 특훈’...아시아판 N번방 [그해 오늘]
- 'K팝 혁신가' 민희진, 사는곳도 '힙'하네 [누구집]
- “조회수 3000만회” 말레이 불닭볶음면…이젠 한국이 ‘역수입’ [먹어보고서]
- 우울증 약 먹고 있는데, 예비신랑에게 말해야 할까요[양친소]
- 3호선 연신내역 전기실 작업 중 직원 1명 숨져…서울교통공사 "원인 조사 중"
- "도발에 흔들리지 않겠다" 北 3차 오물풍선에 與野 일제히 규탄
- ‘내 눈을 바라봐’ 허경영, 선거법 위반…10년간 피선거권 박탈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父 “연예인 아들 사위 싫었다”
- 심수봉 “나훈아 8년 짝사랑했다, 박정희 제게는 귀한 분”
- 김지호 "다 내려놓고 쉬겠다"…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