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인’ 나우어데이즈, 부산 대리 여행 대성공!
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부산 축제의 열기를 지폈다.
8일 나우어데이즈는 부산 연제구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BIG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이날 나우어데이즈는 무대 전 부산 명소를 소개하는 영상을 통해 등장했다. 멤버들은 영상에서 ‘TICKET’(티켓) 노래에 맞추어 부산의 전포공구길, 전포카페거리 곳곳을 방문하며 여행 욕구를 자극했다.
이후 무대에 모습을 나타낸 나우어데이즈는 데뷔 싱글 타이틀곡 ‘OoWee’(우위)로 포문을 열었다. 진혁은 첫 무대를 끝낸 뒤 “저희도 기다리던 날이 찾아왔다.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도 괜찮을까요”라며 돌출 무대까지 진출해 다시 자리를 잡았다. 이어 윤은 “데뷔한 지 2개월이 됐는데 NOWADAYS 역사상 국내에서 가장 큰 무대에 오르게 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연우는 “특별한 부산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 부산을 미리 다녀왔다. 나우어데이즈 팀명의 뜻이 ‘일상의 소중한 추억과 특별한 기억을 선사하겠다’인데, 오늘 저희와 함께 ‘나우어데이즈’하실 준비가 되셨나”면서 관객들의 환호성을 끌어냈다.
나우어데이즈는 비가 오는 날씨 속에서도 여행의 설렘을 담은 ‘TICKET’ 무대로 청량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열정 넘치는 안무, 노래 실력으로 무대를 장식한 NOWADAYS는 부산에서도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8년 만에 선보인 보이 그룹으로, 지난 4월 데뷔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