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의왕점에 국내 첫 ‘메종키츠네 아카이브’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아울렛이 오는 11일부터 경기 의왕점에 '메종키츠네' 브랜드 아울렛 단독 매장인 '메종키츠네 아카이브'를 운영한다.
9일 롯데아울렛에 따르면 메종키츠네 아카이브는 프랑스 파리와 미국 뉴욕, 일본 도쿄(東京)에 이어, 롯데아울렛 의왕점에 들어서며 의류와 액세서리 등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메종키츠네 아카이브는 유리 온실을 연상시키는 의왕점 '글라스빌'에 위치하며, 여우 로고를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아울렛이 오는 11일부터 경기 의왕점에 ‘메종키츠네’ 브랜드 아울렛 단독 매장인 ‘메종키츠네 아카이브’를 운영한다. 전 세계 4번째이자 국내 첫 매장이다.
9일 롯데아울렛에 따르면 메종키츠네 아카이브는 프랑스 파리와 미국 뉴욕, 일본 도쿄(東京)에 이어, 롯데아울렛 의왕점에 들어서며 의류와 액세서리 등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메종키츠네 아카이브는 유리 온실을 연상시키는 의왕점 ‘글라스빌’에 위치하며, 여우 로고를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키츠네’는 일본어로 ‘여우’란 뜻이다.
9m 높이 천장에는 여우 모양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고, 지하 푸드코트와 연결되는 입구는 ‘여우굴’을 떠오르게 만들었다. 대표 상품은 ‘칠랙스 폭스 티셔츠’와 ‘폭스 헤드 카디건’ ‘폭스 헤드 티셔츠’ 등이 있다. 롯데아울렛은 신규 개장을 기념해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종키츠네’ 머그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ㅆㅂ’ 이화영 징역 9년6개월 선고받자 법률대리인 올린 글
- “가짜였어?” 중국 유명 관광지 폭포, 파이프 연결해 물 공급 논란
- 류수영, 美 스탠퍼드 강단 섰다…기립박수
- 여성 가슴에 사인한 젠슨 황 엔비디아 CEO “탱크톱 7억될 것”
- ‘사후 정자 채취’ 아기 낳은 30대 모델 논란
- 김호중, 구속 기간 ‘10일’ 늘었다…왜?
- [속보]합참 “오물풍선 추정 물체 또다시…남으로 이동 가능성”
- [속보] “카톡방에 특정후보 지지 요청”…공무원 총선 비리 무더기 적발·징계
- 이준석 “국힘과 협력? 보수파탄 수괴 있는 한 어렵다”
- 액트지오 4년간 영업세 못 내…석유공사 “계약에 문제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