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풋살 '일타강사'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희찬(울버햄튼 원더러스 FC)이 풋살 '일타강사'로 나선다.
9일 오후 6시 방송하는 SBS TV 예능물 '런닝맨'은 '제3회 황희찬 배 풋살 런닝컵'으로 꾸며진다.
승승장구하는 'FC 꾹'과의 리벤지 매치 전 국가대표 황희찬 표 '특별 훈련'이 준비된다.
이에 황희찬은 "이건 가장 기본이다. 초등학생들이 하는 수준"이라며 난이도를 대폭 수정하는 등 풋살 '일타강사'가 돼 '맞춤형 다운그레이드 훈련'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희찬(울버햄튼 원더러스 FC)이 풋살 '일타강사'로 나선다.
9일 오후 6시 방송하는 SBS TV 예능물 '런닝맨'은 '제3회 황희찬 배 풋살 런닝컵'으로 꾸며진다. 2연패 좌절을 겪던 'FC 뚝'이 프리미어리그 특급 용병 황희찬과 함께 첫 우승컵 도전에 나섰다.
승승장구하는 'FC 꾹'과의 리벤지 매치 전 국가대표 황희찬 표 '특별 훈련'이 준비된다. 멤버들은 "희찬이가 직접 알려준다니 영광이다. 돈 주고도 못 듣는 수업"이라며 기대감을 안고 특별 훈련에 돌입했다.
하지만 훈련 시작과 동시에 황희찬은 난관에 봉착한다. 과한 열정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멤버들의 풋살 실력에 당황한다. 멤버들은 "희찬아, 우리를 포기하지 마. 희찬이도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을 것"이라고 위로한다.
이에 황희찬은 "이건 가장 기본이다. 초등학생들이 하는 수준"이라며 난이도를 대폭 수정하는 등 풋살 '일타강사'가 돼 '맞춤형 다운그레이드 훈련'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