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9일 데뷔 14주년 기념 팬송 ‘Flower’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팬들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담은 팬송으로 돌아온다.
인피니트는 데뷔 14주년 기념일인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Flower)'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귀환한다.
인피니트는 데뷔 기념일에 맞춰 발매하는 팬송을 통해 오랜 시간 곁을 지키며 응원해준 인스피릿을 향한 달콤한 고백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는 데뷔 14주년 기념일인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Flower)'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귀환한다.
'플라워'는 "향기롭다", "향기로 와서 내게 피었다"라는 비유적 표현으로 특별한 의미를 가진 상대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곡. 이 노래는 인스피릿(인피니트 공식 팬클럽명)에게 따뜻하고 부드러운 위로부터, 순수한 기쁨의 설렘까지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인피니트는 데뷔 기념일에 맞춰 발매하는 팬송을 통해 오랜 시간 곁을 지키며 응원해준 인스피릿을 향한 달콤한 고백을 전한다. 단순한 노래 이상으로 변화무쌍한 K팝의 역사 속에서 인피니트를 이끌어준 팬들을 기억하게 해준다.
이날 오후 7시에는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14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플라워' 음원 공개 직후 펼쳐질 라이브를 통해 신곡은 물론 데뷔 14주년 소감 및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
신곡에 이어 인피니트는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단독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를 개최하고 또 한 번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 인피니트 컴퍼니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할아버지 됐다…조카 우승희 만삭 사진→출산 [DA★]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언더붑 자태 깜짝…파격 비키니 [DA★]
- 안영미 “남편과 스킨십 불만족, 커플 올누드 화보 찍고파” 출산 후 더 응큼 (미우새)
- 20기 정숙·영호, 돌발 뽀뽀 “내 입술 촉촉해?” 후기 요구→경악 (나는 솔로)
- 블랙핑크 리사 남친, 루이비통 지주사 대표 선임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이찬원·오마이걸 승희 어라? ‘남사친 여사친’이었네 (톡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