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들처럼 등장" 뉴진스, 첫 지상파 예능 출연에 수줍은 소녀들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뉴진스가 '1박2일 시즌4'에 떴다.
처음으로 지상파 예능에 출연하는 뉴진스는 "이렇게 바보들 같이 등장하는 게 맞아?"라며 걸어오다가 '1박2일' 멤버들을 보고 주저 앉으며 "우릴 보신 것 같아", "저희 생각보다 낯가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틀 상대가 보이그룹인 줄 알고 있던 '1박2일' 멤버들은 뉴진스가 모습을 드러내자 당황하면서도 잘 보이지 않자 셀럽파이브, 골든걸스로 정체를 추측해 나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걸그룹 뉴진스가 ‘1박2일 시즌4’에 떴다.
9일 KBS2 ‘1박2일 시즌4’는 ‘배틀 상대 드루와!!! 어? 외국..멤버 분도 계셔?! 뉴진스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에서 문세윤은 ”형들한테 먼저 인사하러 왔어야지“라고 말했고, 딘딘은 ”고개 숙이지마 진짜로“라며 살벌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유선호도 ”나보다 동생이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고, 나인우는 배틀 상대를 향해 ”드루와“라며 전의를 불태웠다.
처음으로 지상파 예능에 출연하는 뉴진스는 ”이렇게 바보들 같이 등장하는 게 맞아?“라며 걸어오다가 ’1박2일‘ 멤버들을 보고 주저 앉으며 ”우릴 보신 것 같아“, ”저희 생각보다 낯가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틀 상대가 보이그룹인 줄 알고 있던 ’1박2일‘ 멤버들은 뉴진스가 모습을 드러내자 당황하면서도 잘 보이지 않자 셀럽파이브, 골든걸스로 정체를 추측해 나갔다. 하지만 점점 가까워지면서 ”외국 멤버도 있다“고 말했고, 뉴진스라는 걸 확인한 뒤 ”오! 진짜야?“라고 입을 틀어막으며 감탄했다.
특히 ’1박2일‘ 퇴근 배틀의 상대라는 자막이 들어가면서 멤버들과 뉴진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기대를 높였다.
한편, 뉴진스가 출연하는 KBS2 ’1박2일 시즌4‘는 9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도 철원군에서 펼쳐지는 여섯 멤버와 뉴진스의 특별한 배틀이 그려진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