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장우' 대박난 세븐일레븐… 토핑 2배 늘린 '킹장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킹장우 시리즈' 3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킹장우 시리즈는 기존의 '맛장우 시리즈'보다 토핑을 최대 2배 이상 증량한 제품으로, 거거익선(크면 클수록 좋다는 의미) 트렌드를 반영했다.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시리즈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내자, 곧바로 맛과 양에 초점을 맞춘 킹장우 시리즈를 내놨다.
맛장우 시리즈는 출시한 지 3개월도 안 된 현재까지 총 350만개 이상 높은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킹장우 시리즈’ 3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킹장우 시리즈는 기존의 ‘맛장우 시리즈’보다 토핑을 최대 2배 이상 증량한 제품으로, 거거익선(크면 클수록 좋다는 의미) 트렌드를 반영했다.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시리즈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내자, 곧바로 맛과 양에 초점을 맞춘 킹장우 시리즈를 내놨다. 맛장우 시리즈는 출시한 지 3개월도 안 된 현재까지 총 350만개 이상 높은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3월 세븐일레븐은 배우 이장우와 손을 잡고 맛·양·요리에 진심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9종의 맛장우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킹장우듬뿍참치김밥’의 경우 기존의 참치김밥 속재료인 참치샐러드 양을 120% 증량했고, 밥 양도 늘려 김밥 지름을 4.5㎝에서 5㎝로 늘렸다. ‘킹정우듬뿍달걀김밥’도 김밥 지름은 동일하게 늘리고, 기존 상품 대비 달걀지단채를 60%까지 증량했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푸드상품 기획 과정에서도 이장우와의 협업을 지속·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