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LIKE THAT’ 전체 퍼포먼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안무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LIKE THAT' 퍼포먼스 영상을 9일 공개했다.
화이트 착장으로 등장한 베이비몬스터는 절제된 카리스마와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뿜어냈다.
이에 어우러진 베이비몬스터의 남다른 표현력이 흡인력을 배가하며 고퀄리티의 퍼포먼스를 완성,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착장으로 등장한 베이비몬스터는 절제된 카리스마와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뿜어냈다. 블랙의 심플한 배경은 멤버들의 유려한 춤선과 섬세한 강약조절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감각적 사운드 위 펼쳐진 이들의 리드미컬한 군무와 후렴구 포인트 동작 등의 다채로운 구성 역시 몰입감을 높인 지점. 이에 어우러진 베이비몬스터의 남다른 표현력이 흡인력을 배가하며 고퀄리티의 퍼포먼스를 완성,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 영상은 공개 9시간 만에 148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 31일 공개된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 역시 정식 뮤직비디오가 아님에도 24시간 만에 623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5개 도시 7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팬미팅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할아버지 됐다…조카 우승희 만삭 사진→출산 [DA★]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언더붑 자태 깜짝…파격 비키니 [DA★]
- 안영미 “남편과 스킨십 불만족, 커플 올누드 화보 찍고파” 출산 후 더 응큼 (미우새)
- 20기 정숙·영호, 돌발 뽀뽀 “내 입술 촉촉해?” 후기 요구→경악 (나는 솔로)
- 블랙핑크 리사 남친, 루이비통 지주사 대표 선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