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신용보증기금, 혁신성장 지원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원장 김봉수)과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최원목)은 6월 7일 과학기술 R&D 기업의 혁신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우수한 과학기술 연구개발을 진행한 스타트업이 성공적인 기술사업화를 이루고 혁신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원장 김봉수)과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최원목)은 6월 7일 과학기술 R&D 기업의 혁신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우수한 과학기술 연구개발을 진행한 스타트업이 성공적인 기술사업화를 이루고 혁신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양 기관은 과학기술 R&D 수요기업을 공동으로 발굴하는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김봉수 원장은 “이번 협약은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사업을 통해 개발된 혁신 과학기술 성과를 민간으로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상호 전문성과 경험을 공유하고 협력함으로써 공공기술 확산과 기술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중·일 여성 ‘성폭행 특훈’...아시아판 N번방 [그해 오늘]
- 'K팝 혁신가' 민희진, 사는곳도 '힙'하네 [누구집]
- “조회수 3000만회” 말레이 불닭볶음면…이젠 한국이 ‘역수입’ [먹어보고서]
- 우울증 약 먹고 있는데, 예비신랑에게 말해야 할까요[양친소]
- 3호선 연신내역 전기실 작업 중 직원 1명 숨져…서울교통공사 "원인 조사 중"
- "이거면 사실상 공짜" 정비업자의 달콤한 속삭임[보온병]
- 한강서 놀던 13세 여중생들 끌고간 유흥업소 사장도 성폭행
- 김계란, 교통사고로 머리·어깨 골절…“꽤 길게 휴식”
- 안유진 때문에… 나영석 PD, 촬영 중 주저앉아 눈물 펑펑
- 김지호 "다 내려놓고 쉬겠다"…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