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백옥 피부에 블랙 드레스, 53세 안 믿기는 국위선양 비주얼
하지원 2024. 6. 9. 1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애가 우월한 미모를 과시했다.
이영애는 6월 8일 소셜 계정에 명품 L사 하이주얼리 행사에 참석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영애는 유명 모델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영애는 블랙 브이넥 드레스와 화려한 장신구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이영애가 우월한 미모를 과시했다.
이영애는 6월 8일 소셜 계정에 명품 L사 하이주얼리 행사에 참석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영애는 유명 모델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영애는 블랙 브이넥 드레스와 화려한 장신구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 이영애는 스트라이프 셋업 코디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매력도 보여줬다.
53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이영애의 비주얼과 보디라인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이영애는 지난 1월 종영한 tvN '마에스트라'에서 차세음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김승욱 “아들 며느리와 10년째 합가, 아래위층 분리돼있어” (동치미)
- 장영란, 1200억대 재벌집 찾아가 명품 구경 “혹시 사기꾼 아니죠” 과감(A급장영란)
- 오윤아 민소매+체인 목걸이 힙한 패션‥울적해서 파리로 훌쩍 “기분 좋아지자”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대니구 “부모님 연대 동기, 母 미국 대학교수”→인종차별 아픔 고백(나혼산)[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