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의왕점에 국내 최초 '메종키츠네 아카이브' 입점… 전 세계 4번째 매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아울렛은 국내 최초로 '메종키츠네' 아울렛 매장을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아울렛에 따르면 오는 11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 메종키츠네 아카이브가 국내 최초로 개장한다.
메종키츠네 아카이브는 메종키츠네의 아울렛 단독 매장이다.
롯데아울렛 의왕점을 상징하는 총 10개의 글라스빌 중 하나에 메종키츠네 아카이브가 단독 매장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아울렛은 국내 최초로 ‘메종키츠네’ 아울렛 매장을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 전 세계에서 메종키츠네 아카이브의 4번째 매장이 한국에 생긴 것이다.
롯데아울렛에 따르면 오는 11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 메종키츠네 아카이브가 국내 최초로 개장한다. 메종키츠네 아카이브는 메종키츠네의 아울렛 단독 매장이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프랑스 파리·미국 뉴욕·일본 도쿄 등 3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롯데아울렛 의왕점을 상징하는 총 10개의 글라스빌 중 하나에 메종키츠네 아카이브가 단독 매장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특히 메종키츠네를 상징하는 여우를 인테리어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인스타그램 인증사진 등을 올리기 좋은 공간적 요소도 더한다. 대표적으로 9m 높이의 천장에는 여우 모양의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고, 지하 푸드코트와 연결되는 입구는 ‘여우굴’을 연상하도록 조성할 계획이다.
의왕점 메종키츠네 아카이브에서는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특히 새롭게 개장한 것을 기념해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종키츠네 머그컵(잔)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