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용인 청소년종합예술제' 17~18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용인시는 17~18일 용인시청소년수련관과 시청 에이스홀에서 '2024년 용인시 청소년종합예술제'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종목별 최우수 입상자(팀)는 8월 27~31일 열리는 '제32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용인시 대표로 참가한다.
용인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와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용인=유명식 기자] 경기 용인시는 17~18일 용인시청소년수련관과 시청 에이스홀에서 ‘2024년 용인시 청소년종합예술제’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시가 주최하고 ㈜한국평생교육원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지난 2019년 이후 4년 만에 대면 행사로 진행된다.
예술제에는 음악과 무용, 문예, 사물놀이, 대중문화 등 5개 부문 14개 종목에 초·중·고교생 25개 팀, 260여 명이 참가해 재능을 뽐낸다.
종목별 최우수 입상자(팀)는 8월 27~31일 열리는 ‘제32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용인시 대표로 참가한다.
용인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와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 주변' 향하는 검찰 수사…종착지는 어디
- [포토 르포] '학창 시절 추억'과 함께 사라지는 우리 동네 문구점
- [비즈토크<하>] "시추사업 아직인데"…'산유국' 꿈에 너도나도 테마주 '들썩'
- 강형욱 논란에 멈춘 '개훌륭', 다시 드러난 전문가 예능의 한계[TF초점]
- [아하!] AI와 인간의 일자리 경쟁?…그보다 '물 쟁탈전' (영상)
- 알고 싶은 '박예니의 팔레트'[TF인터뷰]
- '자비는 없다!'...한국축구, 중국전 '유종의 미' 총력전
- '대북전단' 가고 '대남도발' 온다…尹 '힘에 의한 평화' 시험대
- 친명, 당헌 개정 두고 이견 분출…이재명의 선택은?
- [인플루언서 프리즘] "어느새부터 힙합은 멋있어"…힙합 전문 영상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