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천만배우 되더니 하늘보다 예쁜 근황…청청 패션도 찰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공개했다.
이주빈은 6월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구름 낀 하늘이 더 좋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빈은 민소매 상의와 롱스커트 차림으로 청청패션을 완성했다.
구름 가득한 맑은 하늘과 멋진 풍경만큼 시원한 미모를 자랑하는 이주빈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공개했다.
이주빈은 6월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구름 낀 하늘이 더 좋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빈은 민소매 상의와 롱스커트 차림으로 청청패션을 완성했다. 8등신 비율을 돋보이게 하는 긴 다리와 작은 얼굴이 눈길을 끈다. 구름 가득한 맑은 하늘과 멋진 풍경만큼 시원한 미모를 자랑하는 이주빈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주빈 님이 더 좋아요", "하늘보다 예뻐요", "이주빈은 그냥 사랑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주빈은 지난 4월 종영한 tvN '눈물의 여왕'에서 천다혜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영화 '범죄도시4'에 출연하며 천만 배우에 등극한 이주빈은 영화 '타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장영란, 1200억대 재벌집 찾아가 명품 구경 “혹시 사기꾼 아니죠” 과감(A급장영란)
- 오윤아 민소매+체인 목걸이 힙한 패션‥울적해서 파리로 훌쩍 “기분 좋아지자”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정영주 “사위 변우석 ♥김혜윤 짝으로 딱, 순수하고 눈물 많아” (선업튀)[EN:인터뷰③]
- 김승욱 “아들 며느리와 10년째 합가, 아래위층 분리돼있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