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게시판] 현대엘리베이터·하나투어 등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엘리베이터와 SK가스, 하나투어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
9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엘리베이터와 SK가스, DB하이텍, 하나투어, 홈플러스 등이 인턴과 신입,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SK가스는 비즈니스 솔루션 센터 채용 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인턴십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신입 채용 기회를 부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현대엘리베이터와 SK가스, 하나투어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
9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엘리베이터와 SK가스, DB하이텍, 하나투어, 홈플러스 등이 인턴과 신입,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현대엘리베이터가 서비스 및 생산 기술직군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서비스 점검 기사 △설치 품질 검사 △생산이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 보유자로 서비스 점검 기사, 설치 품질 검사는 승강기 자체점검자 자격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 합격 순이다. 1년 계약 근로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을 검토할 예정이다. 오는 1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SK가스는 비즈니스 솔루션 센터 채용 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학사 이상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인턴 기간(7~9월)에 전일제 근무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영, 경제 분야 연구 및 업무 경험자, 각 대학 경영전략학회를 경험한 자, 영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SKCT 인성검사 △인공지능(AI) 역량검사 △실무 인터뷰 △인턴십(10주) 순이다. 인턴십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신입 채용 기회를 부여한다.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DB하이텍이 생산직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4조 3교대 근무가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화살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하나투어가 채용 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상품(상품 기획 운영, 온라인 기획 운영) △영업(대리점 영업관리, 온라인 영업관리, 항공 영업) △항공(항공예약발권) △전사지원(경영기획, 홍보, 법무, 인사, 마케팅, 회계·세무)이다.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입문 교육 및 인턴십 참여 가능한 자, 정규 채용 후 정상적으로 근무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능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십 △최종면접 순이다.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홈플러스는 물류 센터 채용 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전문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및 내년 8월 졸업 예정자로 오는 7월 입사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물류 관련 전공자, 홈플러스 물류센터 근무 경력자(협력사, 운영사)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턴십(3개월)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다들 월 400만원은 벌잖아?"…실제 직장인 월급 까보니 '반전'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
- 취침 전 성관계, 숙면 돕는다…여성에게 더 효과적 [헬스톡]
- 서정희 "가슴 전절제 후 복원까지" 유방암 투병기 고백
- "쟤네 언제까지 살까"…윤유선, 결혼식서 들은 충격 질문
- "사람 죽이고 뉴스 나온다"…예고된 전화, 그리고 지옥의 밤[사건의재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