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균상 히밥, 어떻게 인연이? “첫 술자리서 소주 12병 마셔” (토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균상, 히밥이 헬스장에서 만난 인연을 공개했다.
6월 8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에서는 배우 윤균상이 게스트로 합류했다.
윤균상은 히밥과 친분으로 '토밥'에 출연했다.
히밥은 "헬스장이 같다. PT가 맨날 같은 시간이었다. '나중에 술 한번 먹어요' 해서 술자리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윤균상, 히밥이 헬스장에서 만난 인연을 공개했다.
6월 8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에서는 배우 윤균상이 게스트로 합류했다.
윤균상은 히밥과 친분으로 '토밥'에 출연했다.
히밥은 "헬스장이 같다. PT가 맨날 같은 시간이었다. '나중에 술 한번 먹어요' 해서 술자리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균상은 "첫 술자리에서 둘이 소주를 12병 먹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들은 박광재는 "희한하다. 우리 헬스장에 연예인 그렇게 많은데 안 친해진다. 배우 한효주, 소녀시대 수영도 온다"며 부러워했다.
이에 이대호는 "형님 죄송한데, 먼저 다가가라. 형님 얼굴 보면 다가갈 수가 없다"라며 "남자는 용기가 필요하다. 그래야 장가갈 수 있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장영란, 1200억대 재벌집 찾아가 명품 구경 “혹시 사기꾼 아니죠” 과감(A급장영란)
- 오윤아 민소매+체인 목걸이 힙한 패션‥울적해서 파리로 훌쩍 “기분 좋아지자”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정영주 “사위 변우석 ♥김혜윤 짝으로 딱, 순수하고 눈물 많아” (선업튀)[EN:인터뷰③]
- 김승욱 “아들 며느리와 10년째 합가, 아래위층 분리돼있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