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신화 첫 정산 395만원”‥음주운전 2번 신혜성 모자이크 굴욕(살림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우가 첫 정산을 받았던 순간을 떠올렸다.
6월 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박서진은 자궁경부암을 완치한 어머니의 생일 파티를 가족들과 준비했다.
앞서 어머니의 생일을 맞아 깜짝 손님 요요미와 함께 놀이기구를 타고 동물을 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 박서진 가족들은 야외 일정을 마치고 집으로 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민우가 첫 정산을 받았던 순간을 떠올렸다.
6월 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박서진은 자궁경부암을 완치한 어머니의 생일 파티를 가족들과 준비했다.
앞서 어머니의 생일을 맞아 깜짝 손님 요요미와 함께 놀이기구를 타고 동물을 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 박서진 가족들은 야외 일정을 마치고 집으로 갔다.
박서진 여동생은 요요미에게 집 안내해 줄 사람으로 박서진을 지목했다. 앞서 박서진은 돈을 벌자마자 부모님을 위해 200평 땅에 3층 집을 지어 선물했다.
스튜디오에서 은지원은 “서진 씨가 돈을 벌고 나면 제일 먼저 해보고 싶던 버킷리스트가 집이었다. 다들 처음 돈을 벌었을 때 기억나나”라고 물었다.
이민우는 “처음 번 돈이니까 그걸 잊을 수가 없다. 신화 1집을 끝내고 첫 정산을 받았다. 정산 금액이 인당 395만 원이었다. 부모님 드리고 100만 원만 작곡하는데 쓰겠다고 악기를 샀다”라고 말했다.
반면 은지원은 “학교 다닐 때 겨울방학만 되면 고구마 장사가 되게 유행했던 시기가 있었다. 그때 번 돈으로 집을 나갔다. 가출했다”라고 엉뚱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22년 10월, 서울 송파구 탄천2교 도로 한복판에서 만취 상태로 남의 차를 운전하다 경찰에 적발돼 지난달 항소심에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은 신혜성은 모자이크 처리된 채로 방송에 나갔다. 신혜성은 지난 2007년에도 음주운전에 적발됐으며, 이로 인해 KBS 출연 정지 처분을 받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승욱 “아들 며느리와 10년째 합가, 아래위층 분리돼있어” (동치미)
- 대니구 “부모님 연대 동기, 母 미국 대학교수”→인종차별 아픔 고백(나혼산)[어제TV]
- 오윤아 민소매+체인 목걸이 힙한 패션‥울적해서 파리로 훌쩍 “기분 좋아지자”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정영주 “사위 변우석 ♥김혜윤 짝으로 딱, 순수하고 눈물 많아” (선업튀)[EN: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