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영오, 신곡 ‘Somebody Help!’ 발매···Relevart와 힙합씬 뒤흔들 음악 예고
손봉석 기자 2024. 6. 9. 02:24
래퍼 칠영오와 Relevart가 독보적인 음악 색깔이 담긴 신곡을 공개했다.
칠영오는 8일 Relevart와 함께한 디지털 싱글 ‘Somebody Help!’(썸바디 헬프)를 발매했다.
‘Somebody Help!’는 애인과 헤어진 후 좋지 않은 기억들에서 헤매며 과거에서 나오려고 하지만 잘 안 되는 상황을 표현한 곡이다. 나에게 최악이었던 사람에 대해 잊으려고 하지만 계속되는 생각의 집착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상황을 담았다.
또 ‘Somebody Help!’는 이런 상황과 반대되는 느낌인 메이저한 기타와 통통 튀는 베이스 트랙은 물론, 칠영오와 Relevart가 자신들만의 음악절 색깔을 가득 담아 트렌디하게 표현해냈다.
칠영오는 최근 ‘엉망진창(feat.Oxy)’로 독보적인 톤과 감성을 입증 받은 만큼, ‘Somebody Help!’를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Relevart와 어떤 시너지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지 기대가 뜨겁다.
칠영오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로, 다채로운 음악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