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에이치이엠파마·케이쓰리아이 코스닥 상장예심 승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난 7일 코스닥시장 상장위원회 심의·의결을 거쳐 에이치이엠파마·케이쓰리아이의 상장 예비심사를 승인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치이엠파마는 자연과학·공학 연구개발 업체다.
에이치이엠파마의 주요 주주는 지요셉 대표(14.1%) 외 10명으로 전체의 28.4%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케이쓰리아이는 소프트웨어 개발·공급업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난 7일 코스닥시장 상장위원회 심의·의결을 거쳐 에이치이엠파마·케이쓰리아이의 상장 예비심사를 승인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치이엠파마의 주요 주주는 지요셉 대표(14.1%) 외 10명으로 전체의 28.4%를 보유하고 있다. 상장주선인은 신한투자증권이다.
아울러 케이쓰리아이는 소프트웨어 개발·공급업체다. 주요 제품은 XR 실감형 콘텐츠와 AR·VR 서비스 구축 등이다. 지난해 기준 매출액은 130억5900만원, 영업이익은 11억1600만원으로 집계됐다. 순이익은 11억8500만원이다.
케이쓰리아이의 주요 주주는 이재영 대표(55%) 외 1명으로 전체의 56.7%를 보유하고 있다. 상장주선인은 하나증권이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PT, 나 우울해서 빵샀어" 말했더니…남편보다 나은 AI와의 대화[잇:써봐]
- ‘왕초보’ 안유진도 마음 놓고 탄다…‘지락실’ 럭셔리 연수용 차는[누구차]
- "수익은 달달"...'밀양 성폭행' 폭로 유튜버, 피해자 동의 논란 해명
- 광주 도심 한복판서 '칼부림'…살인 사건 배경은 이랬다
- '마약하지 않겠다' 전두환 손자 전우원, 근황 공개
- "이거면 사실상 공짜" 정비업자의 달콤한 속삭임[보온병]
- 한강서 놀던 13세 여중생들 끌고간 유흥업소 사장도 성폭행
- [증시 핫피플]"동해 석유" 주장에 '묻지마 상한가'…증권가는 과열 우려
- 안유진 때문에… 나영석 PD, 촬영 중 주저앉아 눈물 펑펑
- 김지호 "다 내려놓고 쉬겠다"…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