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퀴즈(쏠야구) 정답 6월 9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쏠퀴즈(신한 쏠야구 퀴즈), 신한쏠페이 퀴즈팡팡(구 신한플레이 OX퀴즈), 신한슈퍼쏠 출석퀴즈(구 신한플러스 출석퀴즈) 문제 6월 9일 일요일 쏠퀴즈 정답을 정리한다.
신한 슈퍼쏠 출석퀴즈(구 신한플러스 출석퀴즈)는 '신한 슈퍼SOL' 어플 하단 탭 '혜택 -> 포인트 모으기 -> 출석퀴즈'를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쏠퀴즈(신한 쏠야구 퀴즈), 신한쏠페이 퀴즈팡팡(구 신한플레이 OX퀴즈), 신한슈퍼쏠 출석퀴즈(구 신한플러스 출석퀴즈) 문제 6월 9일 일요일 쏠퀴즈 정답을 정리한다.
신한SOL뱅크 쏠퀴즈 문제 '다음 중 두산베어스의 안타세레머니의 의미와 가장 가까운 것은?'
정답은 'v7'이다.
신한SOL페이 퀴즈팡팡 문제 '이벤트 응모 후 넷플릭스, 디즈니+ 등 디지털 구독료를 신한 신한카드로 자동 납부하면 최대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나요?'
정답은 'O'이다.
신한슈퍼SOL 출석퀴즈 문제 'SOL트래블 체크카드 결제 전용 외화예금인 SOL트래블 외화예금은 총 30개의 통화를 환전(입금) 할 수 있다. 맞으면 O, 틀리면 X를 선택해주세요!'
정답은 'O'이다.
■ 퀴즈의 문제와 신한 쏠퀴즈 정답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KBO 신한쏠퀴즈(신한 쏠야구 퀴즈) 365일 즐기는 야구상식 퀴즈는 '신한 SOL뱅크(신한은행)' 어플 홈 화면 하단 '쏠야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한 쏠페이 퀴즈팡팡(구 신한플레이 OX퀴즈) 참여는 '신한 SOL페이(신한카드)' 어플 하단 탭 '혜택 -> 퀴즈팡팡(OX퀴즈)'를 통해 할 수 있다.
신한 슈퍼쏠 출석퀴즈(구 신한플러스 출석퀴즈)는 '신한 슈퍼SOL' 어플 하단 탭 '혜택 -> 포인트 모으기 -> 출석퀴즈'를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신한 슈퍼쏠 앱을 통해 쏠야구 퀴즈까지 한 번에 참여하여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신한쏠퀴즈 정답을 입력하고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면 마이신한포인트가 3~1,000P까지 즉시 적립된다. 추가로 더블 이벤트 등 추가 포인트 이벤트 진행 시 페이지 내 안내 후 최대 2,000P까지 적립할 수 있다.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이벤트 시작 전 신한 슈퍼SOL(신한 슈퍼쏠) 회원가입이 필수이다. 쏠퀴즈 이벤트 일정은 KBO 및 은행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한 슈퍼SOL 앱은 기존의 SOL알리미를 업그레이드한 앱으로, 편의성, 안정성, 보안성을 강화하였다. 이를 통해 이체, 결제, 주식매매 등 신한금융그룹의 핵심 금융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체, 결제, 주식, 보험, 대출 등 5가지 핵심 기능을 제공하며, 신한은행, 카드, 증권, 보험, 저축은행의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어 신한 유니버설 금융 앱으로서의 역할을 한다.
신한카드(신한 SOL페이) 앱은 신한페이를 기반으로 하여 결제, 오픈뱅킹, 증명서, 멤버십 등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금융 콘텐츠로는 취향저격 콘텐츠, 쇼핑, 할인쿠폰 등을 포함하며, 스마트한 자산관리 기능도 제공된다. 신한 슈퍼SOL을 통해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이다. 신한카드가 없어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간편한 회원가입 절차를 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카드(신용/체크)를 앱에 등록하여 앱카드로 결제도 가능하다.
신한은행(신한 SOL뱅크) 앱을 통해 쏠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휴대폰 본인확인 또는 SNS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신한 SOL뱅크 앱은 은행, 카드, 주식, 각종 페이 등 금융자산 관리뿐만 아니라 부동산, 자동차, 휴대폰 등 자산관리와 고정지출 일정, 예산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해당 앱을 통해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