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위하준 동침, 김송일 학교 나와 서정연 손 잡았다 ‘졸업’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려원과 위하준이 동침했고, 서정연은 정려원 대신 김송일을 부원장 자리로 스카우트했다.
6월 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9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는 동침했다.
최승규(신주협 분)는 이준호의 전 여친들에게 모두 서혜진처럼 보조개가 있었다는 점을 파악 이준호의 오랜 짝사랑을 꼬집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려원과 위하준이 동침했고, 서정연은 정려원 대신 김송일을 부원장 자리로 스카우트했다.
6월 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9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는 동침했다.
서혜진은 동침하던 중에 이준호가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소리에 멈칫했고 이준호는 침대에서 밀려 떨어졌다. 최승규(신주협 분)는 이준호의 전 여친들에게 모두 서혜진처럼 보조개가 있었다는 점을 파악 이준호의 오랜 짝사랑을 꼬집었다.
최형선(서정연 분)은 박기성(이규성 분)을 통해 표상섭(김송일 분)을 학원으로 스카우트하려 했다. 서혜진은 중간고사 결과 만점자가 많아 좋아했다. 남청미(소주연 분)는 표상섭 출제 방향을 적중시켰다.
서혜진과 이준호는 출근 전에 기쁨을 나누며 빈 강의실에서 몰래 애정행각을 벌였다. 서혜진은 먼저 강의실에서 나오다가 김채윤(안현호 분)과 마주쳤고 이준호는 강의실에 남아 있다가 “판서 연습”을 하려 했다고 둘러댔다. 이준호를 좋아하는 김채윤이 판서 검사를 해주겠다고 밀어붙였다.
만점자가 많아 표상섭과 국어 교사들이 주관식 채점 기준을 더 꼼꼼히 하며 난감한 상황이 됐다. 한 기간제 교사는 표상섭에게 “그냥 아무것도 안 하시면 안 되냐”고 항의했다. 표상섭은 학원 앞에서 서혜진과 팀원들이 만점자가 많아 원장님 카드로 회식한다는 말을 듣고 씁쓸해 했다.
회식 자리에서도 김채윤은 이준호에게 노골적인 관심을 드러냈다. 서혜진은 남청미에게 “우리 집에서 자라”고 배려했고 남청미는 “제가 또 강의실에서 잘까봐 그러냐”며 받아들였다. 서혜진과 남청미가 집으로 가는 길 이준호가 함께 했고, 남청미는 이준호가 서혜진 동네로 이사한 사실을 알았다.
최승규가 이준호의 집에 왔다가 함께 했다. 남청미는 김효임(길해연 분)을 찾아갔다가 봤던 최승규를 기억했고, 최승규는 남청미에게 호감을 보이며 이준호에게 남청미 전화번호를 달라고 했다.
표상섭은 최형선의 제안을 받아들여 부원장 자리로 가기로 하며 박기성과 양복부터 맞췄다. 그 양복을 입고 표상섭은 가장 먼저 서혜진을 찾아갔다. 서혜진은 표상섭이 갑자기 학원으로 찾아온 데 당황했다. (사진=tvN ‘졸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나영희 ‘눈물의 여왕’ 끝났어도 여전히 김선화 앓이 “그립죠”
- “父 위암 선고에 의사 결심” 오은영 박사 부친상, 연예계 동료들 애도 물결[종합]
- 황혜영 “母 산소호흡기 끼고 3개월 누워있는 나 단 30분 보고 가”(금쪽)[결정적장면]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숙제 봐주느라 스트레스 극에 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