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바다에서 빛나는 여름 패션! “밝고 경쾌한 스타일로 팬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예슬이 밝고 경쾌한 스타일로 팬심을 저격했다.
배우 한예슬이 8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이번 여행 사진이 너무 많아서 차근차근 열심히 올릴께요 🥰 (저는 이미 한국에 도착해있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바다를 배경으로 한 유쾌한 순간을 담아내며,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그녀의 패션은 여름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사진에서 더욱 돋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예슬이 밝고 경쾌한 스타일로 팬심을 저격했다.
배우 한예슬이 8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이번 여행 사진이 너무 많아서 차근차근 열심히 올릴께요 🥰 (저는 이미 한국에 도착해있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바다를 배경으로 한 유쾌한 순간을 담아내며,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그녀의 패션은 여름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사진에서 더욱 돋보였다.
또한, 한예슬은 흰색의 오픈 셔츠를 착용해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 셔츠는 비치웨어로도 손색이 없으며,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오렌지색 크롭탑은 그녀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크롭탑은 캐주얼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주며, 바다와 같은 야외 활동에서 특히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마지막으로, 흰색의 숏 팬츠는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셔츠와 크롭탑과 잘 어울리며,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는 색상 배합을 보여준다.
전체적으로 밝고 경쾌한 색상의 조합으로, 여름과 바다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활동적인 패션을 잘 표현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미소가 한예슬의 패션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어준다. 한예슬의 이번 여행 사진들은 그녀의 밝은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내며,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일본발 루머 강력 대응 “‘NCT 쟈니·해찬 성매매·마약 사실무근’” - MK스포츠
- 김희철, 일본 유흥 루머 강력 반박 “SM 후배들과 술도, 연락도 안 해” - MK스포츠
- 티아라 효민, 비현실적 몸매 자랑…비키니로 드러낸 완벽 S라인 - MK스포츠
- 김소은, 안개 껴도 이상無! 태양을 새겨넣은 오렌지 스윔웨어 비키니룩 - MK스포츠
-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도쿄올림픽이지만…” 17년의 국대 여정 마침표 찍은 배구여제, 12년 전
- 싱가포르전 7-0 대승 후 7개월 만에 열린 오픈 트레이닝, 대표팀 선수들도 300명 팬도 즐거웠다 [월
- ‘진현우 1.1이닝 무실점→서민규 2안타 4타점’ 가평웨일스, ‘최수현 4타점’ 연천미라클에 강
- 조수행 ‘알드레드 강판시킨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알드레드 ‘만루 위기에 강판’ [MK포토] - MK스포츠
- 마운드 내려가는 KIA 알드레드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