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SM과 갈등→강호동·이수근 이혼 기다려”박민철X이인철 변호사 익살(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인철, 박민철 변호사가 살벌한 입담을 자랑했다.
6월 8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변호사 박민철 변호사, 이혼 전문 변호사 이인철 변호사, 11년 검사로 보이스피싱 수사를 하다가 형사 변호사로 변신한 서아람 변호사가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인철, 박민철 변호사가 살벌한 입담을 자랑했다.
6월 8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변호사 박민철 변호사, 이혼 전문 변호사 이인철 변호사, 11년 검사로 보이스피싱 수사를 하다가 형사 변호사로 변신한 서아람 변호사가 출연했다.
이인철 “변호사는 왜 이제 전화했나. 얼마나 보고 싶었는데. 해줄 말이 굉장히 많다. 특히 두 사람(서장훈, 이상민)한테는 별로 없고 아직 안 한 사람들한테 해주고, 앞으로 할 사람들도 많으니까 해 줄 말이 많다”라고 말했다.
강호동이 “우리가 잠정적 고객이냐”라고 반응하자, 서장훈은 “잠정적 고객이 되면 안 되지. 맨날 내가 얘기하잖아”라고 버럭했다.
작가로부터 섭외 전화를 받았다는 박민철은 “2년 전부터 활발히 방송을 하고 있었다. 최근에 ‘이혼숙려캠프’에서 고정 출연을 하면서 다른 방송에서 섭외 전화가 오겠거니 기다리고 있었다. 이 방송을 전환점으로 굉장히 많은 연락이 올 거라고 알고 있다”라고 야망을 드러냈다.
박민철이 “나는 엔터테인먼트 일을 하지 않나. 사실 다 잠재적 고객들이다”라고 말하자, 김희철은 “‘김희철 SM과 갈등’ 이런게 뜨기만을 바라겠네”라고 물었다. 박민철은 “왜 안 뜨나 그러고 있다. 희철이 나올 때 됐거든?”이라고 장난을 쳤다.
그때 이인철은 “넌 그거 보나. 난 호동, 수근이 언제 이혼하나 본다”라고 농담을 건넸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나영희 ‘눈물의 여왕’ 끝났어도 여전히 김선화 앓이 “그립죠”
- “父 위암 선고에 의사 결심” 오은영 박사 부친상, 연예계 동료들 애도 물결[종합]
- 황혜영 “母 산소호흡기 끼고 3개월 누워있는 나 단 30분 보고 가”(금쪽)[결정적장면]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숙제 봐주느라 스트레스 극에 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