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밤사이 비 그쳐…내일 낮 기온 다시 올라
2024. 6. 8. 20:19
현재 서울 등 서쪽을 중심으로는 비가 모두 잦아들었습니다. 비는 오늘 밤에 대부분 그치겠고, 전남과 영남지역은 내일 새벽까지 이어지겠습니다. 그 사이 예상되는 비의 양은 영남 지역을 중심으로 최대 40mm가 되겠습니다.
비가 그치고 내일은 날이 다시 더워지겠습니다. 서울의 한낮 기온이 29도, 광주는 30도까지 올라 오늘보다 9도가량 더 높겠습니다.
중부와 경북내륙은 내일 오전까지 안개가 짙어서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낮 동안에는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갑작스럽게 소나기가 쏟아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중부지방 낮 기온은 30도를 조금씩 밑돌아 오늘보다 3~5도 정도 높겠습니다.
남부지방의 한낮 기온도 전주와 광주가 30도, 대구가 29도까지 올라 덥겠습니다.
다음 주 내내 맑고 덥겠습니다. 체감온도도 30도 이상 올라서 후텁지근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비 #초여름 #6월 #소나기 #비 #MBN뉴스센터 #MBN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치톡톡] 선고 뒤 남긴 'ㅆㅂ' / 특검법 딜레마 / ″셀프 스노우볼″
- 동네 병원 문 닫나…의협 20일 집단휴진할 듯
- ‘김호진♥’ 김지호,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 `당분간 모든 걸 내려놓고`(전문)
- 광주 유흥가 '보도방 신구 세력 이권 다툼' 흉기 난동, 1명 사망
- 밀양 가해자 신상공개 영상 삭제…″피해자만 희생″
- ″손님한테 맞아봤어?″…70대 택시기사 피범벅 만든 남성
- 부산 백화점 내 식당서 새끼 바퀴벌레 '우글우글'
- 기술적 한계 맨몸으로 극복…'고래사냥' 정광석 촬영감독 별세
- '전두환 손자' 까까머리 근황…대학가 마약 예방 캠페인 참여
- 쇠 파이프 휘두르고 ″다 없애겠다″…전 애인 위협한 50대 징역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