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는 건 안 된다”…수호, 이번엔 ‘전광석화 검술 액션’(세자가 사라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가 적에게 둘러싸여 절체절명 위기에 처한 '칼날 포위'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건(수호)이 악인들로 인해 외조부 문형대감(남경읍)을 잃고, 세자 자리를 동생 도성대군(김민규)에게 뺏기며 고난을 겪었지만, 기적처럼 깨어난 아버지 해종(전진오)과 재회하는 '눈물 포옹' 엔딩으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운데 아버지와의 재회로 반격의 기회를 노리던 수호가 위기에 빠진 '일촉즉발 칼날 포위' 현장이 위기감을 드리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가 적에게 둘러싸여 절체절명 위기에 처한 ‘칼날 포위’ 현장이 포착됐다.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는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당하면서 벌어지는 ‘조선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긴박함과 애절함을 넘나드는 서사를 배우들이 탄탄한 연기력으로 펼치며 매회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건(수호)이 악인들로 인해 외조부 문형대감(남경읍)을 잃고, 세자 자리를 동생 도성대군(김민규)에게 뺏기며 고난을 겪었지만, 기적처럼 깨어난 아버지 해종(전진오)과 재회하는 ‘눈물 포옹’ 엔딩으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하지만 이건은 아찔한 상황에도 눈 하나 깜짝 안 하고 자신을 둘러싼 무리를 바라보며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는 터. 날카로운 포위망이 점점 더 이건과 갑석, 무백을 향해 조여들어 오는 상황에서 과연 이건이 위험천만한 상황에 놓이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목숨이 위태로운 순간을 이겨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수호는 ‘전광석화 검술 액션’ 현장에서 진지한 열연으로 촬영장의 집중도를 올렸다. 수호는 현장의 긴박함이 고스란히 표현되도록 김설진, 서재우와 얼굴 각도, 포즈 등을 쉴 새 없이 연구하고, 연습했다. 또한 수호는 촬영에 들어가자 세자의 권위를 폭발시키는 눈빛 연기를 더해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다.
제작사 스튜디오 지담은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놓기 위한 수호에게 마지막 역경이 발생한다”라며 “오늘(8일) 방송될 17회에서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이야기가 연속으로 터질 테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 17화는 8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일본발 루머 강력 대응 “‘NCT 쟈니·해찬 성매매·마약 사실무근’” - MK스포츠
- 김희철, 일본 유흥 루머 강력 반박 “SM 후배들과 술도, 연락도 안 해” - MK스포츠
- 티아라 효민, 비현실적 몸매 자랑…비키니로 드러낸 완벽 S라인 - MK스포츠
- 김소은, 안개 껴도 이상無! 태양을 새겨넣은 오렌지 스윔웨어 비키니룩 - MK스포츠
-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도쿄올림픽이지만…” 17년의 국대 여정 마침표 찍은 배구여제, 12년 전
- ‘진현우 1.1이닝 무실점→서민규 2안타 4타점’ 가평웨일스, ‘최수현 4타점’ 연천미라클에 강
- 조수행 ‘알드레드 강판시킨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알드레드 ‘만루 위기에 강판’ [MK포토] - MK스포츠
- 마운드 내려가는 KIA 알드레드 [MK포토] - MK스포츠
- ‘3연패’ 대한민국 U-21 선발팀, 프랑스에 0-1 분패…11일 멕시코전서 모리스 레벨로 대회 첫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