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웨일스, ‘2024 KBO DREAM CUP 독립야구대회’ 결승 선착…10일 결승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평 웨일스가 '2024 KBO DREAM CUP 독립야구대회' 결승에 진출했다.
KBO는 8일 "KBO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횡성군이 후원하며 동아오츠카가 협찬하는 '2024 KBO DREAM CUP 독립야구대회'에서 가평 웨일스가 결승에 선착했다. 결승전은 10일 오후 6시30분 횡성 KBO 야구센터에서 열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길준영 기자] 가평 웨일스가 ‘2024 KBO DREAM CUP 독립야구대회’ 결승에 진출했다.
KBO는 8일 "KBO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횡성군이 후원하며 동아오츠카가 협찬하는 ‘2024 KBO DREAM CUP 독립야구대회’에서 가평 웨일스가 결승에 선착했다. 결승전은 10일 오후 6시30분 횡성 KBO 야구센터에서 열린다"라고 전했다.
가평 웨일스는 8일 오전 9시30분에 열린 연천미라클과의 준결승 첫번째 경기에서 구원으로 등판한 진현우의 1과 1/3이닝 무실점 호투와 3타수 2안타 4타점 2득점을 기록한 서민규의 활약에 힘입어 연천에 11대 8로 6회 강우콜드 승리했다. 연천은 외야수 최수현이 2타수 2안타 4타점 1볼넷으로 고군분투했으나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작년도 준우승팀 연천 미라클은 아쉽게 준결승에서 패하며 최종 공동 3위로 대회를 마감했고, 5백만원의 상금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성남 맥파이스와 파주 챌린저스가 펼치는 준결승 두번째 경기는 9일(일) 오전 09:30 SPOTV1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고, KBO공식 유튜브채널, 스포키, SPOTV NOW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어제 열린 개회식에는 허구연 KBO 총재, 김명기 횡성군수, 김영숙 횡성군의회 의장이 참석했으며, 강원도 교육청 신경호 교육감과 심영택 횡성교육장도 경기장을 찾아 독립야구단 선수들을 격려했다. 김명기 횡성군수와 김영숙 의장은 개막을 알리는 시구와 시타를 진행했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