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6번째 눈성형 후 미모 업그레이드‥푸들 헤어도 잘 어울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장영란은 지난 6월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푸들 영란. 날씨 점점 더워지네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영란은 차 안에서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장영란은 최근 자신이 운영 중인 채널 'A급 장영란'을 통해 6번째 눈 성형 과정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장영란은 지난 6월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푸들 영란. 날씨 점점 더워지네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영란은 차 안에서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흰색 민소매 슬리브리스 셔츠로 패션 센스를 드러낸 장영란은 헤어펌 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누리꾼들은 “와 어려지셨어요”, “거의 인생 머리처럼 너무 예쁜데”, “귀여움 한도초과에요”, “펌이 더 잘 어울리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장영란은 지난 2009년 3살 연하의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장영란은 최근 자신이 운영 중인 채널 ‘A급 장영란’을 통해 6번째 눈 성형 과정을 공개했다. 쌍꺼풀 3번, 앞트임 1번, 뒤트임 1번을 했었다는 장영란은 눈 뜨는 힘이 부족해 6번째 눈 성형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나영희 ‘눈물의 여왕’ 끝났어도 여전히 김선화 앓이 “그립죠”
- “父 위암 선고에 의사 결심” 오은영 박사 부친상, 연예계 동료들 애도 물결[종합]
- 황혜영 “母 산소호흡기 끼고 3개월 누워있는 나 단 30분 보고 가”(금쪽)[결정적장면]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숙제 봐주느라 스트레스 극에 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