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음악중심’ 출연 신곡 ‘고맙습니다’…과연 전 세대의 ‘트로트 여왕’
하경헌 기자 2024. 6. 8. 16:29
가수 김연자가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세대를 초월한 ‘트로트의 여왕’임을 증명했다.
김연자는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 50주년 기념 앨범 ‘더 글로리 - 파트 1’의 타이틀곡 ‘고맙습니다’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연자는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의 여왕답게 등장에서부터 뜨거운 환호를 불렀다. 김연자의 화려한 스타일링과 희망찬 사운드의 흥겨운 음악은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했다.
김연자는 우렁찬 성량과 함께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와 폭발적인 에너지의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달궜다. 이와 함께 김연자 특유의 짜릿한 고음이 데뷔 50주년의 품격을 증명하며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고맙습니다’는 ‘아모르파티’의 작곡가 윤일상이 처음 시도한 정통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라틴기타와 EDM 리듬이 섞여 있다. 상대방과 나 자신에게 용기와 힘을 주는 희망가로, 특히 국내 트로트 업계 최초로 돌비 아트모스 기술을 적용해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올해로 데뷔 50주년을 맞은 김연자는 다양한 공연과 방송을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