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뷰티까지 접수했다...피부 미남으로 新 활약 예고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뷰티업계 까지 접수했다.
가수 손태진이 피부 미남의 면모를 한껏 과시했다.
손태진의 소속사인 뉴에라프로젝트는 8일 "손태진이 지난 7일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이노랩(INNOLAB)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광고 영상에 출연했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손태진은 앞서 이노랩의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 보여줄 모델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이날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손태진은 기대감에 부합하는 비주얼과 목소리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름을 닮은 손태진의 깨끗한 피부와 이미지가 청량한 무드를 끌어올렸으며, 신뢰와 믿음을 주는 손태진의 탄탄한 보이스가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일상 속 손태진을 만난 듯 친근하고 포근한 감성의 영상미가 단순한 광고를 뛰어넘는 재미를 더했다.
손태진은 트로트와 클래식의 크로스오버로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손태진이 곧 장르인 음악들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신에손 등 그룹 활동부터 '참 좋은 사람', '당신의 카톡사진' 등 솔로 활동으로 팬들과 다채롭게 만나왔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에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을 성료한 데 이어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각종 방송 활동 및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힘입어 손태진은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고정 DJ 발탁,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등 소식을 알리며 또 한번 '대세'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손태진은 8일 더케이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손태진 & 에녹 콘서트 in 서울'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