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출격 황희찬 "난 경기 전 무조건 소고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선수 황희찬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경기전 자신만의 식사 루틴을 공개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런닝맨에서는 황희찬이 출연해 '제3회 황희찬 배 풋살 런닝컵'을 진행한다.
런닝맨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황희찬과 함께 경기 전 몸보신을 위해 고깃집으로 향했다.
황희찬은 "경기 전엔 무조건 소고기"라며 자신의 식단 루틴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런닝맨에서는 황희찬이 출연해 '제3회 황희찬 배 풋살 런닝컵'을 진행한다.
런닝맨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황희찬과 함께 경기 전 몸보신을 위해 고깃집으로 향했다. 최종 경기 결과에 따라 패배 팀 감독은 두 팀의 식사 추가 비용을 개인 카드로 결제해야 하는 미션이 걸렸다.
황희찬은 "경기 전엔 무조건 소고기"라며 자신의 식단 루틴을 공개했다.
'FC 뚝'의 유재석 감독은 "오늘은 돈 좀 쓰겠다"고 선언했고 지켜보던 기존 선수단은 "희찬이 없을 때는 잘해야 분식이었다"며 유 감독의 식대 파격 인상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상대팀인 'FC 꾹'의 김종국 감독은 짠종국의 면모를 보였다. 황희찬의 활약을 의식한 듯 선수들에게 "진짜 부자들은 소고기보다 돼지고기"라고 소고기 금지령을 선포했다.
강훈은 "선수들 사기가 꺾인다"며 김 감독 몰래 소고기 추가 주문을 시도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황희찬이 출격하는 런닝맨은 오는 9일 오후 6시 방송되며 15분 특별 확대 편성된다.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년 경찰 생활→ 보이스피싱 전달책→ 징역 1년2개월 - 머니S
- 유상철 추모한 이강인 "존경하는 스승님, 보고 싶습니다" - 머니S
- 임영웅의 끝없는 인기… 아이돌차트 랭킹 167주 연속 1위 - 머니S
- 민주 "尹, 가짜 약 파는 약장수… 액트지오 선정 과정 공개하라" - 머니S
- [여행픽] "이번 주말이 피크"… 샤스타데이지 보러 떠나요 - 머니S
- [S리포트] 140년 車 제조 역사, 이렇게 관리했다 - 머니S
- 무면허 음주운전자에 판사가 한 말 "잘못 인정하고 운전거리 짧다" - 머니S
- [헬스S] 순서만 바꿔도 당뇨 예방… '혈당 스파이크' 막는 식사법 - 머니S
- 서울시 '사업 백지화' 으름장… GBC 프로젝트 위기 - 머니S
- 국민의힘 배현진, 9일 프로야구 두산 vs KIA전 시구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