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국주, 골프장 가서도 그늘집 탈탈 턴 폭풍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국주와 양세형, 양배차, 상수리 매니저가 골프로 맞붙는다.
이날 이국주는 상수리 매니저의 첫 라운딩을 기념해 양세형, 양배차와 골프에 나선다.
라운딩 내에 서열(?)이 생긴 이국주와 양세형, 양배차, 상수리 매니저의 골프 회동에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양세형, 양배차, 상수리 매니저는 물론 캐디까지 만족시킨 이국주 표 특별 음료는 무엇이었을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국주와 양세형, 양배차, 상수리 매니저가 골프로 맞붙는다.
6월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흥 넘치는 명랑 골프가 공개된다.
이날 이국주는 상수리 매니저의 첫 라운딩을 기념해 양세형, 양배차와 골프에 나선다. 이에 네 사람은 차례대로 첫 번째 샷을 치기로 한다. 속이 뻥 뚫리는 준프로급 장타로 굿 샷을 날린 양세형은 첫 라운딩에 나선 상수리 매니저에게 조언을 건네주며 힘을 실어준다. 이들은 서로가 샷을 칠 때마다 박수와 환호성은 물론 광란의 춤 파티까지 이어지는 적극적인 리액션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네 사람의 골프 실력에 호기심이 쏠린다.
하지만 양세형은 연이은 미스 샷에 멘탈이 흔들리는 최대의 위기를 맞는다. ‘양부장’ 양세형의 라인을 타고 있던 이국주, 양배차, 상수리 매니저는 샷을 잘 칠 때는 텐션이 높아지는 등 결과에 따라 기분이 극과 극을 오가는 양세형의 눈치를 보기 시작한다. 라운딩 내에 서열(?)이 생긴 이국주와 양세형, 양배차, 상수리 매니저의 골프 회동에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국주는 이번 라운딩을 기념해 새로운 신상 음료를 제조해왔다고 하는데. 양세형, 양배차, 상수리 매니저는 물론 캐디까지 만족시킨 이국주 표 특별 음료는 무엇이었을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이국주는 라운딩 도중 자신만의 기준으로 음식 메뉴와 개수를 정하며 그늘집 메뉴들을 폭풍 주문하기 시작했다고. 여기서 이국주가 골프를 치게 된 진짜 이유가 밝혀진다는데. 양세형, 양배차, 상수리 매니저를 당황하게 만든 그녀만의 그늘집 주문 기준은 무엇이었을지, 회식하듯 끝도 없는 폭풍 먹방을 펼치는 이들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손흥민 父’ 손웅정 “술·담배 안 하고 짐도 캐리어 하나 뿐‥근검절약”(이문세입니다)
- 나영희 ‘눈물의 여왕’ 끝났어도 여전히 김선화 앓이 “그립죠”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숙제 봐주느라 스트레스 극에 달해”
- 장대일 “40년 전 헤어진 영국인 父, 이름도 몰라” 혼혈 고충 (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김지선 “子 3명 층간소음 이해해준 아랫집 고3 의대 갔다”(같이3)[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