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감독 作 ‘원더랜드’, 첫 주말 화제성 신호탄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랜드'가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로, 화제성을 견인 중이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원더랜드'는 전날 6만 6840명의 관객을 추가하며 사흘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메시지와 감성에 주력했다는 점, 국내 유명 스타 감독의 작품이라는 점에 꾸준한 관객 몰이가 시작된 참이다.
3위로는 '그녀가 죽었다'로 2만 2539명의 관객이 들었으며, 누적관객수는 106만 3314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원더랜드’가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로, 화제성을 견인 중이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원더랜드’는 전날 6만 6840명의 관객을 추가하며 사흘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29만 7845명으로 집계됐다.
지난 5일 개봉한 ‘원더랜드’는 AI를 소재로 한 작품이며 김태용 감독의 신작, 와이프인 배우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공유 출연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줄거리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로, 김 감독의 연출력에 기대가 모였다.
초호화 라인업과 별개로 영화는 호불호가 갈리는 분위기다. 하지만 메시지와 감성에 주력했다는 점, 국내 유명 스타 감독의 작품이라는 점에 꾸준한 관객 몰이가 시작된 참이다.
이어 ‘퓨리오사:매드맥스 사가’는 4만 5613명(누적관객수 127만 6315명)이 찾아 2위를 기록했다. 3위로는 '그녀가 죽었다'로 2만 2539명의 관객이 들었으며, 누적관객수는 106만 3314명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