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새 비주얼…여름 떠오르는 청량 무드

김원겸 기자 2024. 6. 8. 13: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피부 미남의 면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태진이 출연한 이노랩 광고 영상이 지난 7일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이노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손태진은 기대감에 부합하는 비주얼과 목소리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일상 속 손태진을 만난 듯 친근하고 포근한 감성의 영상미가 단순한 광고를 뛰어넘는 재미를 더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손태진이 출연한 화장품 브랜드 광고 영상. 제공|이노랩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손태진이 피부 미남의 면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태진이 출연한 이노랩 광고 영상이 지난 7일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이노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손태진은 앞서 이노랩의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 보여줄 모델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이날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손태진은 기대감에 부합하는 비주얼과 목소리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름을 닮은 손태진의 깨끗한 피부와 이미지가 청량한 무드를 끌어올리고, 신뢰와 믿음을 주는 손태진의 탄탄한 보이스가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일상 속 손태진을 만난 듯 친근하고 포근한 감성의 영상미가 단순한 광고를 뛰어넘는 재미를 더한다.

손태진은 트로트와 클래식의 크로스오버로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손태진이 곧 장르인 음악들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신에손 등 그룹 활동부터 '참 좋은 사람', '당신의 카톡사진' 등 솔로 활동으로 팬들과 다채롭게 만나왔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에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유 메이크 미 샤인'을 성료한 데 이어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각종 방송 활동 및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힘입어 손태진은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고정 DJ 발탁,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등 소식을 알리며 또 한번 '대세'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손태진은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손태진 & 에녹 콘서트 in 서울'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